옷차림은 점점 가벼워지는데, 주렁주렁한 주얼리가 버겁다면? 손 끝에 힘을 줘보세요. 취향껏 잘 꾸민 네일 아트는 주얼리 열 피스도 부럽지 않을테니 말이에요.

@hyunah_aa

심플한 진주와 제멋대로 녹아 흐른 듯한 실버의 조합으로 클래식한 동시에 힙한 무드의 네일을 완성한 현아. 마치 손으로 그린 듯한 컬러풀한 타투와 상반되는 느낌이지만 그렇기에 더욱 묘하게 어울리기도 하죠. 소재는 화려하지만 색상의 조합은 간결하기 때문에 평소 컬러풀한 옷차림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tiffanyyoungofficial

로맨틱하면서도 흔치 않은 네일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생화를 손톱에 옮겨심은 듯한 티파니의 네일을 눈여겨보세요. 컬러 조합을 다양하게 하면 러블리하면서도 은근 빈티지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죠. 리넨, 레이스 등 가벼운 여름 소재 원피스에 잘 어울린답니다.

@tiny.pretty.j

어떤 룩에도 어울릴만큼 심플하지만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네일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전소연처럼 컬러 플레이 네일 룩을 즐겨보세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풀 컬러 네일이지만 양 손을 비슷한 듯 다른 색상으로 선택해 재미를 더했답니다. 페디 또한 비슷한 결의 색상으로 맞춘 센스도 눈여겨보길.

@_mariahwasa

때로는 일반적인 컬러 배열을 180도 뒤집어 놓은 듯, 옅은 컬러가 손톱 끝으로 가도록 배치한 그라데이션 디자인은 어떨까요?  화사처럼 불투명한 컬러들로 조합한다면 그라데이션 특유의 여릿여릿한 느낌 없이 은근 힙한 무드로 소화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