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볼 때마다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도드라진 모공 자국. 더 이상 때를 늦출 수는 없다. 지금이라도 깨끗하게 비워내고 쫀쫀하게 케어하는 포어 컨트롤러의 도움을 받을 수밖에.

피지와 모공 고민을 말끔히 닦아내는 모공쾌감패드
더마토리의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

 

여름철,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땀까지. 메이크업은 속수무책 무너지고 얼굴에 달라붙은 먼지와 모공에 켜켜이 쌓인 피부 노폐물은 피부 컨디션을 저하시키는 주범이다. 더마토리의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는 6cm의 넓은 네모 패드가 케어하기 어려운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닦아내고 날이 더워질수록 늘어나는 피지와 모공 고민을 깔끔하게 케어해준다. 살리실산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정돈해주고 도드라지게 눈에 띄는 모공을 개선해줄 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각종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토닥여준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세안 후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깔끔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토너 패드와 각질을 순하게 정돈하는 각질 패드, 자극받은 피부도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저자극 패드로도 손색없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멀티 모공 패드로 추천한다.
문의 080-080-1510

{ SPECIALTY }
1 토너 패드
세안 후와 메이크업 전 각질이 들뜨고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해주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깔끔하게 정돈해준다.
2 모공 패드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켜켜이 쌓인 피부 노폐물에 늘어난 모공을 청정하게 케어하고 모공쾌감을 선사한다.
3 저자극 패드
여드름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마일드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패드다.(아래 각주 참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 완료(시험 기관: (주)더마프로 / 시험 기간: 2020년 5월 6일~6월 5일 / 시험 인원: 21명 / 개인차 있음)
*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시험 기관: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 / 시험 기간: 2020년 5월 13일~15일 / 시험 인원: 34명 / 개인차 있음)

* 7중 모공, 피지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시험 기관: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 시험 기간: 2020년 4월 20일~27일 / 시험 인원: 20명 / 개인차 있음)

“습하고 더운 여름날에 제격! 과도하게 올라온 피지나 피부 노폐물을 상쾌하게 닦아 낸다. 패드 두께가 도톰한 편이라 드라이하는 동안 피부에 올려 두고 팩처럼 활용하기도 좋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속부터 겉까지 팽팽하게 차오르는 탄력 앰플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하루가 다르게 푸석해지고 힘없이 처지는 피부, 탄력 손실을 막을 수 없다면 소모된 탄력만큼 다시 충전하는 것도 방법이다.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은 안티에이징으로 손꼽히는 성분의 집합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효과적인 고농축 성분을 담아 탄력을 개선해준다.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EGF와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양을 증가시키는 FGF, 그리고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까지 담아 집중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그뿐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병풀 추출물을 담아 푸석한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더하고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 효과까지 겸비했다. 탄력뿐 아니라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는 토털 케어를 완성하는 파란병의 놀라운 힘을 경험해보길.
문의 031-607-8707 

{ SPECIALTY }
1 안전하고 순한 성분
피부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주의 성분과 알러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성분을 베이스로 완성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촉촉한 수분 텍스처
물처럼 가볍게 흘러내리는 수분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3 파란병 토털 케어
집중 탄력 케어부터 모공, 진정, 톤업 케어까지 피부의 전반적인 고민을 앰플 단 한 병으로 해결해준다. 

“노화를 방지하는 EGF와 FGF를 앰플로 만나볼 수 있다니!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는데도 투명한 워터 제형이라서 피부 부담이 적다. 매일 발라도 될 정도!”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모공 깊숙이 침투하는 디바이스 & 앰플 솔루션
메디큐브의 모공 타이트닝 듀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피지 분비도 왕성해지고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모공이 막혀 노폐물 배출이 어려워져 모공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ATS 에어샷은 전기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해 각질층에서 보이지 않는 미세홀을 뚫어 스킨케어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미세홀이 재생되는 과정에서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더해준다. 함께 사용하면 모공 케어 효과가 배가되는 제로 모공 원데이 세럼은 AHA, BHA, PHA 성분을 결합해 피부 위 각질을 깨끗하게 필링해주고 가로, 세로 등 다양한 모양으로 변형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역할을 한다. 매일 하는 클렌징과 스킨케어로도 모공 고민이 해소되지 않아 고민이라면, 첨단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시술받은 듯 스페셜한 모공 케어를 선사하는 메디큐브의 모공 타이트닝 듀오를 눈여겨볼 만하다.
문의 1544-7458

{ SPECIALTY }
1 에이지알 ATS 에어샷
메디큐브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전기 마이크로 니들이 혼자서도 피부 손상 없이 꽉 막힌 피부 길을 열어 스킨케어의 효능을 극대화한다.
2 제로 모공 원데이 세럼
단 하루 사용만으로도 모공 타이트닝 10.8% 개선 효과를 입증하며 모공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특허 성분을 함유해 메디큐브만의 모공 슈링크 공법을 선사한다. 

“디바이스는 아무래도 사용이 간편해야 손이 자주 가는데, 메디큐브 에어샷이 그렇다. 레이저 시술처럼 전기 니들이 각질층을 공략해 미세 홀을 만들어주는 원리. 디바이스 사용 후, 모공 세럼을 발라주면 순식간에 텍스처가 흡수되고 쫀쫀한 보습막만 남는다. 디바이스와 짝꿍 세럼을 꾸준히 사용해보니 보드라운 피부 결과 눈에 띄게 맑아진 피부 톤이 눈에 들어온다. 자극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세밀하게 부위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맘에 든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정밀한 다이아몬드 팁의 스마트한 모공 케어
실큰의 레빗 프레스티지

 

어느샌가 콧방울과 양 볼에 도드라진 모공 자국을 보면 어떻게 케어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모공 케어의 핵심은 청정하게 비우고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줄여주는 것. 실큰의 레빗 프레스티지는 다이아몬드 팁이 피부 표면을 막고 있는 각질층을 미세하고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주며 3단계 진공 흡입력으로 세정만으로는 쉽게 제거되지 않는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입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4가지 다이아몬드 팁으로 구성돼 있어 눈, 코, 입 주변의 국소 부위와 팔, 다리 등 보디까지 맞춤별 케어를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혼자서도 실크처럼 부드럽고 고급진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는 비결, 실큰의 레빗 프레스티지가 해답을 제시해준다. 문의 080-246-1234

{ SPECIALTY }
1 미세 다이아몬드 팁
눈, 코, 입 주변의 좁고 굴곡진 부위를 꼼꼼하게 케어해주는 정교한 팁.
2 레귤러 다이아몬드 팁
얼굴, 목 등에 쌓인 각질을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하는 레귤러 팁.
3 보디 다이아몬드 팁
팔과 다리 등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 간편한 보디 전용 팁.
4 마사지 팁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마사지 케어 전용 팁.

“경험해본 필링 기기 중 가장 강력했다. 다이아몬드 헤드가 피부과 박피 효과를 줘 사용하고 나면 그야말로 대리석처럼 맨들맨들한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을 것! 단, 너무 효과가 좋으니 잦은 사용은 참는 것이 좋겠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모공 노폐물과 미세먼지, 각질까지 말끔히!
에스테덤의 모공 & 각질 케어 2STEP 솔루션

 

눈에 보일 정도의 도드라진 모공과 턴오버 주기에 따라 생성되는 각질은 전체적인 피부 톤을 해치고 적절한 시기에 케어하지 않으면 오돌토돌한 트러블을 야기하기 십상이다. 에스테덤은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늘어나는 모공 고민과 피부에 켜켜이 쌓인 각질 고민을 전문적으로 해결하는 2STEP 딥 클렌징 솔루션을 제안한다. 먼저, 크리미한 텍스처의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1분 만에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98%까지 깔끔하게 제거하고 쫀쫀한 화이트 머드 텍스처의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가 피부 위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그뿐 아니라 에스테덤만의 셀룰러워터가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가 배가되는 모공 & 각질 2STEP 솔루션으로 어디서든 당당하게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보자.
문의 02-523-7676

{ SPECIALTY }
STEP1 모공 청소 | 젠틀 딥 포어 클렌저
1차 세안 후 마른 얼굴에 사용하는 1분 모공팩! 크리미한 텍스처가 롤링할수록 뻑뻑해지며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STEP2 각질 제거 |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씻어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사용하는 각질팩!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밀어내는 방식으로 저자극 필링 성분이 피부 표현에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해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정돈해줍니다. 

“클렌징 후 느꼈던 2%의 부족함을 채워줄 안성맞춤 제품을 만났다. 클렌징 후 건조한 얼굴에 1분 동안 롤링해 사용해주면 끝!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비우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와 거친 각질을 부드럽게 지워주는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 팩’ 2종이다. 피부 상태와 니즈에 맞게 주 1~3회 사용하면 몰라보게 정돈된 얼굴을 마주할 것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듀얼 스핀으로 모공까지 깨끗하게 세정하는 클렌징 디바이스
CNP Rx의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를 하거나 유려한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 바탕이 깔끔하게 정돈되지 않으면 무용지물. 채우는 것만큼 비워내는 것도 중요할 때. CNP Rx의 튠에이지듀얼 스핀 스파는 일반적인 손 세안으로는 잘 닦이지 않는 모공 속 쌓인 피부 노폐물까지 한 번에 세정해준다.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롤링되는 초극세모 브러시가 양방향으로 회전하며 피부 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고 쫀쫀한 크리미 거품을 만들어 모공까지 시원한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그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진동과 터치가 만들어낸 마사지 효과로 피부 탄력 관리까지 경험할 수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그로 인해 늘어나는 모공 고민, 끈적이는 피부 위로 속수무책 달라붙는 먼지까지. 그 어느 때보다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요즘, 피부 탄력 케어 효과까지 탑재된 스마트한 클렌징 디바이스로 모공까지 개운한 클렌징 타임을 완성해보길.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1 저자극의 초극세모 브러시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초극세모 브러시가 모공 사이사이까지 부드럽고 깔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2 듀얼 스핀 시스템
양방향으로 동시 회전하는 듀얼 스핀이 더블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고 진동 터치로 마사저 역할까지 겸비했다.
3  2 in 1 클렌징 솔루션
개운한 클렌징은 물론, 섬세한 진동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파 케어로 클렌징 단계부터 건강한 피부 케어 기초를 완성한다.

“클렌징 폼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을 때, 자연스럽게 손이 간다. 부드러운 초극세모 브러시가 모공 사이사이를 말끔하게 세정해줘 즐거운 클렌징 타임을 선사한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