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술 한 잔하기 좋은 날씨
낮에는 따뜻하고 저녁에는 선선한, 그야말로 밖에서 놀기 좋은 날들이죠. 오늘 저녁에는 청명한 날씨 즐기며 야외에서 한 잔 어떨까요?
한강에서 삼겹살을! #잠두봉더나인
시원한 한강뷰를 감상하며 삼겹살에 소주를…..? 상상만 해도 즐거운 일이 ‘잠두봉더나인’에서는 현실이 됩니다. 양화대교 옆 잠두봉 선착장에 위치한 이 곳은 총 3층으로 이뤄져있는데 야외 좌석에 앉고 싶다면 1층 혹은 3층 자리를 선점해야한다는 점! 1층에 편의점도 마련돼 있어 간단한 주전부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죠.
여기 마치 유럽? #리빗
서울에서 유럽 감성 만끽하며 한 잔 하고 싶다면? 한남동 골목에 위치한 프랑스 음식점 ‘리빗’을 정말이지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다양한 메뉴 리스트와 그보다 더 다양한 주류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술의 종류에 따라 디테일하게 잔을 바꿔주는 센스도 good.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만족스러울 수준의 맛과 음악, 분위기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로맨틱한 장소입니다. 보다 색다른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 들려보세요!
옥상에서 즐기는 낭만, #강남어시장
이런 곳에 이런 장소가 있다고..? 싶은, 강남 한복판 루프탑에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해물 포차 ‘강남어시장’입니다.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약 300m, 일렉트로닉 마트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수산 시장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와 야외 포차에서 한 잔 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분위기로 매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입니다. 추천 메뉴는 제철 회로 차려지는 모둠회 한 상. 수산 시장 혹은 바닷가에서 한 잔 하고 싶은 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