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 세일 소식을 가져왔어요🎁

 

올리브영 설날선물 주~호랑(~1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건강한 새해를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진행해요. 혈행 건강을 위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rtg 오메가3, 장 건강을 위한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다이어트를 위한 grn+ 분홍이과 초록이까지! 온가족 맞춤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58% 세일 판매 중이니 지금 바로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오설록 명절TEA 세트(~1월 24일까지)
오설록의 감성 가득한 티타임세트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의 선물세트로 만나보세요. 제주 컬렉션부터 브렌드, 허브,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테마별로 구성된 고급진 선물 세트들을 골라보세요.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정관장 (~2월 3일까지)
온 가족의 건강을 고려한 설 선물을 찾고있다면 정관장 설맞이 기획전을 확인해보길! 스틱 타입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앰풀 타입의 활기력 등 현대인들에게 필수인 정관장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하세요.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총 8만원 상당의 쿠폰까지 놓치지 마세요.

 

솔가 2022년 설 프로모션 
75년 전통을 자랑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솔가에서 센스있는 선물을 위해 타겟 맞춤형으로 제품을 구성한 선물 세트 기획전을 열었습니다. 임산부에게 최적화된 엽산과 철분 세트, 직장인의 눈 건강을 케어해줄 아스타잔틴과 루테인 세트, 시니어를 위한 관절에 좋은 영양제 세트 등 선물할 분의 니즈에 딱 맞는 선물이 될거예요. 

 

뉴트리온 설맞이 대잔치
윤아 콜라겐으로 유명한 뉴트리온에서 통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과 석류 콜라겐 라인부터 갱년기 여성을 위한 르시크릿, 눈 건강을 위한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까지 뉴트리온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