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자신이 이끌던 힙합 레이블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을 내려놓고 돌연 인스타그램까지 자취를 감추며 은퇴설에 휩싸였죠. 최근 그는 유튜브 채널 <Yng & Rich Records>에서 주체하는 힙합 서바이벌 ‘드랍 더 비트’에 참가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그가 이번엔 서바이벌의 참가자가 되어 경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힙합 레이블의 수장에서 참가자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중! 박재범의 참가 소식과 함께 ‘드랍 더 비트’에 대한 관심도 치솟는 중입니다.

과거 박재범은 한 방송에 출연해 아이돌 그룹 제작에 대한 포부도 밝혔는데요. 최근 자신의 기획사 설립 작업에 본격 돌입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구체적인 사안이나 시기에 대해서 알려진 내용은 없으나 투자자들과 다방면으로 논의 중이라고. 아이돌 그룹 출신 래퍼로서 박재범만의 노하우와 느낌을 담은 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립니다.

유튜브 Yng & Rich Records 채널

그의 새로운 행보로 소주 사업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지원 영상 속 박재범은 비트에 맞춰 랩을 한 뒤 자신이 론칭한 소주 ‘원소주’ 한 병을 원샷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여러 미디어를 통해 꾸준히 언급했던 그의 소주가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1월 1일 공개된 신곡  ‘To Life’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하며 출시 임박을 예고했죠. 

@wonsoju

@wonsoju

론칭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원소주’는 일반 희석 소주가 아닌 쌀 100%로 만들어진 한국 전통식 증류주입니다.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식 계정에 게시물이 꾸준히 업로드되는 것으로 보아 머지않아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게 될 ‘원소주’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