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이 고민이라면? 지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화려한 패키지에 담긴 리미티드 뷰티 아이템 세일 정보를 모았습니다.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12월 23일까지)
이니스프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에디션을 준비했어요. 베스트셀링 아이템들이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콜라보로 제작된 패키지에 담겼는데요. 홀리데이 기획 상품들이 최대 35%로 할인 판매 중이니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샬롯틸버리 2021 홀리데이 (~제품 소진 시까지)
샬롯틸버리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판매 중입니다. 영롱한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스틱을 1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구매 시 실용성이 뛰어난 파우치와 손거울까지 함께 증정됩니다.

 

시코르 연말 감사제(~12월 22일까지)
올 한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시코르에서 연말 감사제를 시작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최대 75% 할인가로 만나볼 기회예요. 베스트 셀러 제품이 담긴 에스티로더 2021 블록버스터 세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구성된 나스 언랩트 아이섀도 팔레트, 베스트 컬러 3종의 맥 립스틱 에디션 등이 그것!

 

피브 홀리데이 기프트 (~12월 31일까지)
피브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생기를 부여하는 립밤 3종이 담긴 하이퍼-핏 컬러밤 트리오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구매 시 선물 포장은 물론 모델 정호연 홀리데이 카드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12월 31일까지)
보습 맛집 비욘드의 홀리데이 트래블 판타지 에디션이 최대 20% 할인 중이에요. 겨울 필수템인 핸드크림 3종과 건조한 보디를 위한 토탈 리커버리 라인 등을 득템해보세요. 여행지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가 더욱더 특별한 홀리데이 트래블 판타지 에디션을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