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찐팬들 주목! 트위터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BTS, 드디어 멤버 별 계정이 탄생했다는 소식! 멤버별 아이디와 첫 게시물이 궁금했다면? 게시물만 봐도 멤버마다 성향을 알 수 있다고!

 

정국 @abcdefghi__lmnopqrstuvwxyz

 

정국의 ‘쓴셋’이라는 전문과 함께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의 평화로운 노을 사진을 첫 게시물로 업로드했다. 또한 하이라이트에 본인의 MBTI를 올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었다.

 

진 @jin

 

위트 있는 사진과 막내 정국과의 추억을 업로드한 진! 평소 밝고 발랄한 성격이 묻어나는 피드!

 

지민 @j.m

 

슈트를 입고 찍은 무드 있는 흑백사진과 보랏빛 콘서트장 사진을 업로드해 아미들을 향한 사랑까지 느껴지는 지민의 피드.

 

뷔 @thv

 

아티스틱 한 무드의 구조물을 시작으로 꽃을 든 흑백 무드의 사진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반려견의 귀여운 사진으로 ‘(연)탄이’에 대한 애정까지 듬뿍 느낄 수 있다.

 

RM @rkive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RM의 피드! 정국과 같이 sofi 콘서트장 사진과 함께 다양한 인스타 감성 무드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슈가 @agustd

 

강렬한 레드 이미지를 시작으로 ‘인스타 너무 어렵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첫 게시물을 남겼다. 유튜브 강의를 듣고 오라는 뷔(태형)의 댓글과 함께 진은 ‘이 빨간 건 뭐야?’라며 궁금증의 댓글을 남겼다.

 

JHOPE @uarmyhope

 

제이홉은 감성적인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피드 무드를 통일했다. 진(김석진)과의 위트 있는 댓글을 주고받으며 인스타에 빠져가는 중!

“아티스트로서의 개성 표현 및 다양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라고 밝힌 빅 히트 뮤직 측 말처럼, 멤버별 개인 인스타 계정이 생기기만을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다.  7인 7색 BTS의 피드가 어떻게 채워져갈지 계속해서 근황을 지켜봐 주고, 응원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