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힐링! 스테이케이션을 돕는 아이템 8
장소를 옮기지 않고 한곳에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은 코로나19가 가져온 트렌드다. 집이나 호텔에서 혼자만의 사적인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스테이케이션을 돕는 뷰티 아이템과 함께라면 한층 풍요롭고 특별한 시간이 될 거다.
괄사와 갈바닉을 한 번에!
1 바나브의 ‘스킨빔’은 괄사와 갈바닉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피부 굴곡을 따라 밀착되는 괄사 헤드가 얼굴선을 날렵하게 관리하고, 갈바닉 미세 전류가 화장품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페이셜, 비타민C, 데콜테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진동과 온열 기능도 지원한다. 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아주 간편하다. 14만2천원.
최고의 두피 마사지
2 사람 손의 관절 움직임을 본떠 만들었다고? 어쩐지 손으로 주무르는 듯 개운한 두피 마사지가 맘에 꼭 들더라니! ‘브레오의 스칼프2’는 88개의 고무돌기가 배치된 사방향 모션의 모터를 적용해 어떠한 두상에도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다. 샴푸 시 사용하면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고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15만6천원.
집에서 세신사의 손길을
3 세신사의 손길이 그리울 때면 이제 우리 집 욕실로 향하면 된다. 퓨시스의 ‘바디 필링기’는 손이 닿지 않는 등허리의 각질을 속 시원히 밀어내주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전용 마사지캡을 장착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기로도 변신한다. 대중 목욕 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요즘 같은 때에 더욱 유용한 디바이스다. 39만9천원.
네일아트 즉석 프린터기
4 지금 가장 핫한 네일 아티스트가 누구라고? 디에스글로벌의 ‘네일팝’만 있으면 전 세계 내로라하는 네일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발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 직접 원하는 컬러, 패턴, 아이콘을 찾아 조합한 뒤 출력하면 끝! 지금 막 SNS에 올라온 동경하는 셀럽의 네일을 내 손끝에 올려낼 수도 있다. 14만9천9백원.
구석구석 꼼꼼한 광세척
5 외출 후 손을 씻고 옷을 세탁하고 살균하는 것이 일상으로 자리 잡았다. 그런데 정작 휴대폰, 지갑, 에어팟 등의 소지품 위생은 제대로 관리하고 있을까? 알록의 ‘UVC 쉴드박스 광세척 살균기’에 넣어 보관하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광세척해준다. 출입문과 가까운 테이블에 두고 사용해볼 것! 14만5천원.
거북목은 내게 맡겨
6 휴식이랍시고 모니터 앞에 앉아 주야장천 미뤄둔 드라마와 영화를 보고 있지는 않은가? 몇 시간 내내 고정된 자세로 있다 보면 한 마리의 거북이 되어버릴지도 모른다. ‘도트 스탠드’는 정면의 센서가 사용자의 자세를 인식해 모니터를 위아래로 이동시켜 사용자가 올바른 자세로 돌아오도록 유도한다. 26만4천원.
멀티 LED 디바이스
7 오멜론의 ‘오메가 라이트 2세대’는 얼굴은 물론 두피, 손, 발,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미용기기다. 네 가지 색상의 LED와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IR파장을 이용해 거친 피부, 트러블, 가려움증, 칙칙한 피부톤 등 각종 고민을 덜어준다. 돔 형태로 디자인되어 광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한 케어가 가능하다. 1백65만원.
홈트의 신개념
8 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에 원형 링콘과 레그 스트랩을 연결한 후 게임을 즐기는 방식이다. 걷고, 뛰고, 앉았다 일어서는 몸의 움직임이 모두 게임에 반영된다. 운동 효과가 의심된다고? 일단 해보면 그런 말은 쏙 들어간다. 유쾌한 게임과 함께 엄청난 운동량을 동반하는 홈트 도구가 되어줄 거다. 8만4천8백원.
최신기사
- 에디터
- 김민지
- 일러스트레이션
- @BUTTER_CU._.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