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엔 바캉스 대신 시원한 할인율과 빵빵한 이벤트가 가득한 로드샵 쇼핑을 즐기는 건 어때요?

로아나 비건 브러쉬 9900 특가 (~8월 17일까지)
곰손 탈출을 도와줄 메이크업 브러시, 로아나를 만나보세요.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브러시를 무려 9,900원에 겟할 수 있는 기회! 친환경 비건 브러시를 균일가로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 솝을, 2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어요. 이벤트는 AP몰에서 진행 중이며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된답니다. 정가 6만원의 파우더 브러시도 9,900원에 득템해보세요.

 

올리브영 특가 매치업 (~8월 15일까지)
매일 새로운 특가 제품이 공개되는 ‘특가 매치업’ 이벤트가 8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공개된 제품은 딱 하루 동안만 이벤트가 진행되니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빠르게 선택해야 해요. 스킨케어 제품부터 유산균과 마스크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일정을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듯!

이니스프리 카페 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할인 (~8월 18일까지)
귀염뽀짝 앙증맞은 비주얼의 노세범 X 노티드 콜라보를 소개합니다. 카페 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AP몰에서 20% 할인에 노세범 미니쿠션과 퍼프를 증정하고 있어요. 여기에 비치타월까지 한정수량 증정된다고 하니 서둘러야겠죠? 소장 욕구를 부르는 콜라보이니 놓치지 마세요!

클럽클리오 서머 메이크업 이벤트 (~8월 16일까지)
클리오와 페리페라의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합니다. 파격 할인에 추가 쿠폰과 구매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클리오의 믿쓰템 킬커버 쿠션부터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 등 찐 인기템들로 구성된 기획전이니 지금 바로 클럽클리오 공식몰에서 확인해보세요.

에뛰드 8월 빅세일 (~8월 17일까지)
AP몰에서 에뛰드 서머 빅 세일이 시작됐어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보디, 헤어 등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화장솜, 클렌저, 마스크 팩들을 이번 기회에 구매해두는 것도 좋겠네요. 2만원이상 구매시 20% 할인 쿠폰까지 증정되니 알뜰하게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