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나다운 것(Exclusively Me)’이란 무엇일까. 기네스 팰트로가 전하는 나에 대한 자신감, 순수성에 대한 정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에 대하여.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가 3월 18일 싱가폴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발표됐다.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참여한 멀츠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

자기 관리의 대명사 기네스 팰트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가장 나다운 것에 대한 토론과 개인 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Q1.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소감이 궁금해요.
피부 관리를 위해 몸에 직접 바르거나 투입하는 종류의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는 반드시 그 제품의 성분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는 편이에요.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어요. 멀츠 에스테틱스가 추구하는 “나 자신에게 진실하자”라는 가치가 저의 가치관과도 부합하기 때문에 이 철학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Q2. 자기관리의 대명사로 불리는데,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이 있나요?
내면과 외면을 모두 아우르는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믿고 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어요.

Q3.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에 대한 생각도 듣고 싶어요.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해요. 저의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어요.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돼 기뻐요.

Q4. 정신적 혹은 육체적인 관점에서 본인만의 자기관리법이 있나요?
근본적인 자기관리는 스스로가 좋고 올바르다고 판단한 일을 실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자기 자신을 컨트롤하는 거죠. 모든 분들이 육체적, 정신적, 영적인 모든 분야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선(善)에 대해서 타인의 판단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만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라요.

Q5. 아름다움과 순수성에 대해 정의 내린다면?
저는 ‘나는 나 다운 삶을 살기 위해 순수성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모든 불순물을 제거한 가장 자연적인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며, 몸에 들어가는 제품이라면 라벨을 꼼꼼히 살펴 성분을 꼭 확인해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 자신을 발견하고 스스로에 대한 감정을 잘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찾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그 제품들이 나를 가장 나를 나답게 만들어 준다고 생각해요.

Q6. 일부 여성들에게는 아름다움이 젊어 보이는 것 혹은 어려 보이는 것으로 인식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여기에 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쎄요, 스스로가 좀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상태라고 할까요? 평소 나이가 들어서도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여유를 가지고 사는 분들을 보며 영감을 많이 받는 편이에요. 그리고 이러한 편안함과 여유는 가장 나다운 모습을 유지할 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Q7. 내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을 공유해 주셨는데, 스스로 가장 만족하는 외적인 아름다움은 어떤 건가요?
다리’요. 각선미도 자신 있고, 실제로 튼튼하기도 해요. 덕분에 세계 여러 곳의 출장이나 여행을 무리 없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제 다리는 저에게 큰 만족도를 선사하는 고마운 존재죠.   

Q8. 이러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해요. 뷰티 루틴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총체적인 접근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 하루는 깊은 수면과 휴식, 운동과 명상, 그리고 질 좋은 음식과 수분의 충분한 섭취에요. 뷰티 루틴에 사용하는 제품은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죠. 이 또한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에요.

Q9. 딸 애플이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들었어요. 애플과 함께하는 뷰티 루틴이 있나요?
사실 딸 아이가 저보다 훨씬 앞서 나가고 있어요. 스킨케어나 뷰티 제품에 있어서는 저보다 많이 알고 있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도 훨씬 잘하고요.

Q10. 장기화된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소셜 채널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계시는데요, 건강한 일상과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있을까요?
비대면일지라도 주변인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유대관계를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이를 통해 스스로 내적인 건강을 챙기고요. 이런 팬데믹 속에서도 어머니, 남동생, 그리고 뉴욕에 살고 있는 가족들과 계속해서 영상 통화를 통해 소통하고 있죠. 저녁 식사를 할 때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좋은 대화도 나누기도 하죠.

Q11. 마지막으로 한국 여성 팬들을 위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번 PR Day 투어의 첫 번째 방문지가 한국으로 예정되어 있어 정말 기대가 컸는데, 가지 못해 너무 아쉬워요. 다음에 꼭 이런 기회가 다시 생기길 바라고,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