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여배우가 집 밖에 나가면 하는 일 (feat. 조우리)
이 민낯이 실화입니까? 집 밖으로 나간 우리가 하루 종일 한 일은?
친한 친구와 수다를 떨고 떡볶이를 먹으러 가고 눈여겨봤던 아이템을 쇼핑하는 것. 이런 사소한 일상 속에 그녀의 피부 관리 비법이 숨어 있다? 얼루어 스킨 트레이너의 주인공 우리의 일상 속으로 들어오세요!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는 그녀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도 체크하시길.
스킨케어의 기본은 000 000 바르기, 22초를 확인하세요.
외출 하기 전에 까먹기 쉬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위에도 바를 수 있는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를 쓰면 편해요. 피부의 가장 큰 적은 자외선이니까, 그 어떤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도 중요한 단계죠. 자외선 차단 지수에 따라서 약 3시간마다 덧발라주는 것, 잊지 마시고요.
민감 피부 달래는 드럭 스토어의 더마 화장품을 공략하기, 1분 27초를 확인하세요.
쉽게 붉어지고 예민한 피부인 우리가 선택하는 화장품은 드럭 스토어의 더마 제품들이에요. 순하고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선호하는데, 그중에서도 갑자기 올라온 스폿들을 진정시키는 젤은 가장 자주 쓰는 아이템!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순하게 피부를 달래는 장미 향 토너 역시 우리의 선택을 받았어요.
민낯 실화? 사소하지만 클렌징 법이 피부를 바꾼다, 6분 35초를 확인하세요.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지워지도록 포인트 메이크업에 이중 세안은 필수! 그리고 자극 없이 매일 각질 관리를 하는 가루 클렌저로 꼼꼼하게 클렌징을 한 후 미온수로 마무리를 해주는 습관들. 이런 사소한 습관이 피부 상태를 결정지어요. 우리의 클렌징 법을 보고 믿기지 않는 찰떡 피부도 확인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
- 출연
- 조우리
- 프로듀서
- 김세현
- 프로덕션
- 트라이앵글픽처스
- 헤어
- 조미연
- 메이크업
- 이나겸
- 스타일리스트
- 전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