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제안_DESTINATION BEAUTY
여행 짐을 꾸릴 땐 가볍고, 유용하고, 꼭 필요한 것만 고를 것. 특히 여행지에서의 피부 컨디션을 결정하는 화장품은 좀 더 신중하게 챙겨야 한다. 도시냐, 아니면 야자수와 해변이 펼쳐지는 휴양지냐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기 마련이다. T.P.O에 맞는 여행 필수품을 리스트업했다.
FOR CITY HUNTER
여행 파우치를 꾸릴 때 모아둔 뷰티 샘플을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오랜 비행과 시차, 달라진 기후 등으로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휴양지에서는 독이 되기 십상이다. 특히 쇼핑과 카페 투어 등 바쁘게 돌아다니는 시티 헌터라면 평소 쓰던 제품을 챙기되 다재다능한 멀티 아이템 위주로 고르면 한결 가볍게 파우치를 꾸릴 수 있다. DPC의 ‘이지웍스 데일리 프로 클렌저’는 메이크업은 물론 과잉 피지, 피부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딥클렌저로,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마스터 플랜 코어 크림’은 피부 순환 주기 28일에 맞춘 28개의 캡슐 앰플 크림으로, 보습, 탄력, 진정, 브라이트닝 총 4가지 피부 고민을 순서대로 관리할 수 있어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처방처럼 쓸 수 있다. 크림 하나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고, 낱개 포장되어 간편하게 챙기기 좋은 아이템.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역시 휴양지에서 쓰기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다.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기본,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함과 청량감을 더 해준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여 주머니에 쓱 넣어두고 언제든 덧바를 수 있다. 마무리는 ‘핑크 아우라 쿠션 SA’로 빛을 발하는 볼륨 베이스를 완성할 것. 수분 에센스가 풍부하게 담긴 기존 핑크 아우라 쿠션 핑크/베이지에 컨실 회오리를 더해 커버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세 가지 꿀 성분의 보습력을 더해 쿠션 하나로 스킨케어, 베이스, 컨실러까지 끝낼 수 있다. 문의 02-544-2468
{ SPECIALITY }
여행지 꿀템,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감 선사.
∨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촉촉함과 청량함을 오래 유지.
∨ 칼라민 파우더가 피부 진정과 유분 조절에 도움을 줘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 벚꽃 추출물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케어.
쿨링감이 탁월해 여행지에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얼굴이 달아올랐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 쉬운 것도 장점. – 황혜진(<얼루어>뷰티 에디터)
FOR TROPICAL BEACH
더운 나라로 바캉스를 떠난다면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고, 땀이나 피지에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챙겨야 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SPF50+/PA+++’는 바르는 즉시 시원하게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속시키는 고커버 파운데이션 팩트다. 여름철은 물론, 더운 휴양지에서도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핵심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이 바르는 즉시 청량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춰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밀착력 좋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매끈하게 발려 한 번의 터치로도 잡티, 요철, 주름까지 빈틈없이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촘촘한 메시망을 적용해 양 조절이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얇고 가볍게 펴 발려 더욱 산뜻한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바닷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화장품 파우치를 들고 다니며 틈틈이 수정 화장을 하는 것만큼 번거로운 것도 없을 터. 스마트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하고 땀에도 강해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로 지속력도 뛰어나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SPF50+/PA+++’야말로 휴양지는 물론 여름 내내 유용할 아이템이다. 문의 080-023-5454
{ SPECIALITY }
#냉장고팩트 #쿨링효과 #고커버 #지속력갑
∨ 피부 온도를 5℃낮춰주는 쿨링감으로 피부를 가볍고 산뜻하게 유지하는 냉장고팩트.
∨ 잡티, 요철, 주름까지 완벽 커버하는 크리미 파운데이션이 밀착하여 보송한 피부 연출.
∨ 물, 피지와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피지흡착 파우더로 30시간 커버 효과.
수많은 종류의 쿠션 중 여름에 쓰고 싶은 쿠션이 갖춰야 할 항목은 따로 있다. 끈적임이 없을 것. 그리고 지속력이 뛰어날 것. 이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추천한다. 게다가 쿨링 효과를 지니고 있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순간적으로 낮춰주기까지! – 서혜원(<얼루어> 뷰티&디지털 디렉터)
FOR CALMING RESORT
조용한 리조트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싶다면, 뷰티 아이템 역시 피로를 풀어주고 진정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을 골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볼 것. 부티쥬르의 ‘스노우 로터스 리프팅 세럼’과 ‘페탈스 오브 보타니크 워시오프 타이트닝 마스크’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생기를 더해 바쁜 일상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준다. 우선 페탈스 오브 보타니크 워시오프 타이트닝 마스크로 딥클렌징해 피부를 깨워줄 것. 천연 유래 성분의 연꽃 추출물과 동백나무꽃 추출물, 유기농 녹차잎이 지치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주고, 살구씨 알갱이들이 모공 속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줘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99.7% 보태니컬 유기농 원료들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자극 없는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 속 더러움을 비웠다면 필요한 수분을 채워 본격적인 힐링을 즐길 차례다. 97.7%의 천연 유래 성분과 보태니컬의 히말라야 눈연꽃 성분을 담은 스노우 로터스 리프팅 세럼은 가벼운 제형의 산뜻한 세럼으로 생기 잃은 피부의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주며, 수분 광채를 부여해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정화 능력이 뛰어난 눈연꽃, 항산화 기능의 캄페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강화시키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센텔라, 동백나무꽃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문의 02-6338-6117
{ SPECIALITY }
휴양지에서도 데일리 케어!
다재다능한 스노우 로터스 리프팅 세럼
∨ 리프팅 탄력 증진 효과.
∨ 피부 진정&수분 공급 효과.
∨ 항산화&노화 방지 효과.
∨ 미백&잡티 개선 효과.
더위로 탄력을 잃은 모공엔 부티쥬르의 리프팅 세럼과 타이트닝 마스크로 쫀쫀한 긴장을 더해주자. 천연 유래 보태니컬 성분들이 여름 모공을 책임지며 피부 깊숙한 곳부터 한껏 탄력을 채워준다. – 박정인(<얼루어> 뷰티 에디터)
- 프리랜스 에디터
- 양보람, 이지영
- 포토그래퍼
- JANG IN B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