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대기오염으로 고통받는 피부. 깨끗한 클렌징과 충분한 수분 공급만으로도 피부는 한결 안정을 취할 수 있다. 코리오나라의 베스트 제품들을 활용해 선보인 데이 앤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을 <얼루어>를 통해 공개한다.

190407-coorionara11994-F

#DAY SKIN CARE

아침에도 밤새 쌓인 노폐물과 먼지 제거를 위해 가벼운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다. 코리오나라의 ‘키토산 폼 클렌징’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덕분에 아침에도 자극 없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게다가 황토, 매실수, 키토산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건조함을 느낄 새가 없다. 세안 직후 ‘시범 인헨싱 에센스’를 손에 덜어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키면, 수분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외부와 맞설 수 있는 피부 보호 장벽을 만들어준다.

190407-coorionara12183-F

#NIGHT SKIN CARE

외출 후,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지우기 위해, 코리오나라의 ‘곡물 딥 클렌징 크림’으로 1차 세안을 한다. 다섯 가지 곡물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을 딥 클렌징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어서 ‘키토산 폼 클렌징’으로 가볍게 이중 세안을 한다. 밤새 영양 공급이 충분히 되도록 ‘A+ 마사지 크림’을 활용해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를 해주면, 주요 성분인 장미수가 혈액순환 촉진은 물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에 윤기를 돌게 한다. 마지막으로 ‘시범 인헨싱 에센스’를 활용해 마스크 팩을 하고,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시키면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