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은 퍼프발! 퍼프 하나만 바꿔도 피부 표현이 달라진다. 모양도, 소재도 전부 다른 쿠션 퍼프 중 나에게 꼭 맞는 착붙템은 뭘까?

 

0214-054-1

1  완벽한 방수
블리블리의 꿀광 코팅 퍼프 겉면에 엠보 방수 코팅 기술을 적용해 쿠션 팩트를 아무리 세게 눌러도 퍼프 윗면으로 내용물이 흡수되지 않는다. 얼룩덜룩해졌던 퍼프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고, 물방울 모양의 뾰족한 부분이 눈가 다크서클이나 뭉치기 쉬운 콧방울까지 세밀하게 커버한다. 5개 1만원.

2 폭신한 감촉
랑콤의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내장용 퍼프 둥근 면과 뾰족한 면이 함께 있는 꽃잎 모양 덕분에 꼼꼼한 터치가 필요한 부위까지 완벽히 커버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면이 폭신한 핑크빛 벨벳 소재라 두드릴수록 밀착력이 높아진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파우더를 쓰지 않아도 깔끔한 베이스를 연출한다. 13g 쿠션 포함 11만원대.

3 빈틈없는 밀착
정샘물의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퍼프 퍼프 속 단면에 4중 마이크로 차단막이 있어 세척하기 힘든 안쪽 깊숙이 내용물이 스며들지 않는다. 하이브리드 루비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탄성이 좋다. 무려 네 곳에 모서리가 있는 사각형 모양이라 굴곡진 부위를 터치할 때 실용적이다. 2개 6천원.

4 안정적인 터치 
클리오의 빅 오로라 광채 쿠션 내장용 퍼프 기존 대비 133% 커진 대형 사이즈 퍼프다. 손가락 전체를 넣어 사용하는 파우치형 밴드가 안정감 있는 터치를 도와 밀착력이 극대화된다. 몇 번만 두드려도 베이스가 완성되어 바쁘고 정신없는 출근길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킨다. 25g 쿠션 포함 3만2천원.

5 파운데이션 절약 
에이프릴스킨의 매직 실리콘 퍼프 내용물을 흡수하지 않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소량의 파운데이션만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 발린다. 수분감을 빼앗지 않고 그대로 전달하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씻어내기만 하면 말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새것처럼 세척된다. 1개 5천원.

6 쫀쫀한 탄성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투 고 쿠션 내장용 퍼프 부드럽고 탄성 높은 네오포라 패브릭 소재의 물방울 모양이다. 파운데이션을 덜 흡수하고 자체 클린 기능이 있어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된다. 둥근 부분과 각진 부분을 적절히 활용하면 입체적인 얼굴 라인에 맞게 정확하고 세밀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5g 쿠션 포함 8만9천원.

 

0214-054-2

7 안전한 항균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 내장용 퍼프 항균 테스트와 유해물질 테스트를 모두 거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바닥에 꽉 찰 정도로 큼지막한 사이즈라 내용물을 한 번만 찍어도 이마, 볼, 코, 턱까지 전체적으로 발리고, 미세한 부위는 퍼프를 살짝 접어 두드리면 완벽하게 커버된다. 25g 쿠션 포함 3만5천원.

8 균일한 발림성 
입생로랑 뷰티의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어플리케이터 퍼프 안에 또 다른 필름을 추가한 멀티 레이어드 기술로, 한 번에 바르기 적당한 양의 내용물만 균일하게 배출한다. 메이크업이 두꺼워지거나 답답해 보이는 현상을 막고, 손가락을 끼우는 밴딩 부분이 넓어 안정감 있게 터치할 수 있다. 2개 1만1천원.

9 꼼꼼한 커버
크리니크의 이븐 베터 풀 커버리지 쿠션 SPF50/ PA++++의 내장용 퍼프 어디서도 본 적 없던 포슬포슬한 폴리에스테르 스펀지 소재다. 두드릴수록 커버력이 높아져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브러시로 바른 것처럼 쫀쫀하면서 결이 남지 않아 전문가가 한 듯 매끈하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24g 쿠션 포함 5만5천원대.

10 실용적인 소재 
라네즈의 레이어링 커버 쿠션 내장용 퍼프 위, 아래 소재가 다른 꽃잎 모양이라 원하는 마무리감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기 좋다. 꼭짓점으로 두드리면 세미 매트하게 고정되어 컨실러를 밀착시키기에 제격이다. 아랫부분은 작은 구멍이 뚫려 있어 수분 전달력을 극대화시키기 때문에 촉촉하게 윤기 나는 베이스가 완성된다. 14g+2.5g 쿠션 포함 3만2천원대.

11 유니크한 디자인
조성아22의 빅 물방울 퍼프 밋밋한 퍼프에 감각적인 라인 디자인을 넣은 대형 물방울 퍼프다. 큰 사이즈 때문에 놓치기 쉬운 콧볼이나 턱 밑, 눈 주변까지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꼭짓점을 만들었다. 한번에 쉽고 빠르게, 굴곡진 부위를 구석구석 빈틈없이 메이크업할 수 있다. 25g 쿠션 포함 3만5천원.

12 깨끗한 위생 
와이스타샵의 별난퍼프 따로 세척할 필요 없이 교체용 퍼프의 필름지를 떼어 실리콘 퍼프에 붙여 쓰면 된다. 여러 번 떼었다 붙여도 접착력이 강력하다. 교체용 퍼프는 루비셀 원단으로 만들어져 쫀쫀하게 밀착되고, 실리콘 퍼프는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아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다. 실리콘 퍼프1개+교체용 퍼프 6개 1만2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