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구경 <1>

‘속옷은 가장 먼저 입고 가장 나중에 벗는 아주 특별한 옷이다.’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의 말을 상기하면서 연말 파티 스타일의 시작과 끝이 될 멋진 속옷을 골랐다.

Romantic Lace

여성미를 드러내기 위한 소재로 레이스만 한 것이 있을까? 따라서 속옷에 가장 많이 쓰이는 장식도 레이스다. 레이스는 가늘고 섬세한 패턴일수록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1 면과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3만4천9백원, 1만9천9백원, 에블린(Eblin).

2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모두 가격미정,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3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 브라&팬티는 각각 1만1천원, 4천8백원, 포에버 21(Forever 21).

4 프렌치 리버스 레이스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26만8천원, 23만8천원, 아장 프로보카퇴르(Agent Provocateur).

5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5만8천원, 2만8천원, 우먼시크릿(Women’s Secret).

6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5만3천원, 르페(Leffe).

Holiday Red

레드는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기에도, 연말의 무드를 돋우기에도 안성맞춤의 컬러다. 레이스 소재와 더해진 레드 컬러 속옷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1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5만8천원, 2만4천원, 우먼시크릿.

2 면과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5만9천원, 2만9천원, 에블린.

3 폴리스판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3만6천원, 1만1천원, 섹시쿠키(Sexy Cookie).

4 폴리스판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2만4천원, 8천원, 예스(Yes).

5 프렌치 리버스 레이스 소재의 브라&서스펜더는 각각 32만8천원, 32만8천원, 아장 프로보카퇴르.

6 폴리스판과 레이스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3만8천원, 1만7천원, 보디가드 (Body Guard).

Neutral Skin

일상에서 가장 자주 입는 속옷이 바로 피부톤과 유사한 뉴트럴 컬러의 기본형이다. 자주 입는 만큼 세탁에 신경 쓰고, 탄력이 떨어진 것은 바로 교체하길.

1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모두 가격미정,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2 면과 나일론 소재의 브라&팬티는 각각 5만9천원, 2만9천원, 에블린. 

3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5만원, 르페.

4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의 브라&팬티는 세트에 4만3천원, 미싱도로시(Missing Dorothy).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민정
    포토그래퍼
    이주혁, 심규보(Shim Kyu Bo), 김현우, LEE HO HYUN, INDIGIT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