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그너의 생존법 <2>

초간단 컨디션 회복 매뉴얼 '황금 같은 수면시간 공략형 마스크'에 대하여.

연일 이어지는 야근 탓에 쪽잠 투혼 중일 땐 잠깐이라도 눈 붙일 수 있는 막간 ‘골든 타임’을 겨냥해 피부 생기를 되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흔히 피부 메마름을 즉각 해결하고 싶을 때 자주 찾는 건 마스크! 그러나 시트 마스크를 붙여놓고 깜빡 잠들기가 다반사라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워시 오프 타입 팩을 얼굴에 듬뿍 얹혀놓고 10분 뒤 다시 씻어내야 하는 제품은 영 귀찮기만 하다. 이럴 땐 간편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는 수면 팩이 대안이다. 세안 후 얼굴에 두텁게 발라놓고 잠들면 그만인 수면 팩이야말로 귀차니즘의 최고조를 경험 중인 야그너에게 없어선 안될 필수품이다.

1 For Soothing

전 세계적으로초에 한 개씩 팔리며 수면 팩 인기를 여실히 증명한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팩는 얼굴에 듬뿍 발라도 끈적임이 전혀 없다지나치게 리치한 질감의 수면 팩들은 바르기만 해도 머리카락이 달라붙고 베개 시트에 크림이 묻어서 잠시 잠깐의 꿀 수면을 방해하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반투명 젤 크림 타입이라 바른 즉시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남긴다훈자 살구 추출물 성분이 잠재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맑고 환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2 For Anti-aging

시슬리의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는 푹 꺼지고 탄력이 실종된 피부에 제격이다피로가 쌓일수록 피부는 눈에 띄게 거칠어지고 보기 싫은 미세 라인이 점점 더 늘어가는 법시슬리는 이를 겨냥해 블랙 로즈에서 추출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활성 성분들을 담은 로즈 마스크로 흐트러진 피부 세포를 정상적으로 순환시키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탄탄한 페이스 라인 되찾기에 주력했다여기에 에멀전과 로션의 중간쯤 되는 텍스처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하게 장미향까지 번지니 금쪽같은 시간을 위한 이만한 피부 보약이 또 있을까 싶다.

3 For Brightening

야근이 길어질수록 칙칙해지는 피부톤과 짙어지는 다크 스팟 때문에 고민이라면 프레쉬의 피어니 브라이트닝 나이트 트리트먼트 마스크의 도움을 받아보자다크 스팟의 주범인 멜라닌 색소 생산을 억제하는 작약과 감초 뿌리 추출물에서 얻은 화이트닝 복합체가 불균형해진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고 안색을 맑게 개선시킨다.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정유진
    일러스트레이터
    조성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