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피부, 지친 일상에 선물이 필요한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과 피부를 감싸는 고급스러운 텍스쳐로 피부에 풍요로운 수분을 충전한다. 배우 손태영이 추천하는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6762y_2

17152y_3

 

“촬영을 앞두고 반드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바르고 나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오롯이 내게 집중하는 소중한 10분이자, 메이크업 전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매끈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어떤 촬영에서도 만족할만큼 투명하고 환한 피부 표현이 완성되죠.” – 배우 손태영

 

17411y_1

장미꽃잎이 선사하는 수분 충전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의 특별한 경험은 자연 장미꽃잎 그대로를 온전히 담은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비로소 시작된다. 이른 새벽녘에 수확한 다마스크 장미꽃잎이 녹아 흡수되는 동안 피부는 풍부한 수분으로 가득 차 오른다.

 

16487y_2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준비
쿨링 젤 타입으로 지친 피부가 필요로 하는 깊은 보습과 토닝 효과를 선사한다.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하루종일 들뜨지 않아 더 환하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6254y_1

일상이 특별해지는 10분
프레쉬만의 방식으로 정제한 진귀한 장미 추출물, 여기에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과 피부를 감싸는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로즈 페이스 마스크! 마치 고급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일상의 10분이 특별하고 밀도있게 채워진다.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8만2천원대.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8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