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맥과 에스쁘아의 홍대 매장에서 체험한 무료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친구와의 클러빙을 앞두고 맥에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받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펄이 섞인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와 그레이 컬러의 피그먼트 글리터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과해 보이지 않으면서 우아한 느낌이었다. 클럽에 올 블랙 의상을 입고 고급스러운 펄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이미지에 도전하고 싶다면 맥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서비스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되며 내년 1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필수.
주소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 1길 8, 1층 문의 02-325-1223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 받는 색인 버건디색을 이용한 메이크업을 파티 메이크업으로 제안했다. 미세하고 투명한 펄이 들어 있는 버건디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발라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걸 그룹처럼 귀여운 의상을 입고 톡톡 튀는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길 원하면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서비스가 답이다. 연말까지 홍대 지점을 포함한 에스쁘아 전 매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희망하는 날짜보다 최소 이틀 전에 사전 예약을 마치도록 하자.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2 문의 080-619-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