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아트가 빛을 발하는 계절, 여러 개의 반지와 너클링을 겹쳐 끼는 것이 유행이다. 손끝으로 시선을 모으게 하는 이 둘을 조화롭게 연출하기 위한 제안.

실크 블라우스는 타임(Time). 클러치백은 신세계 핸드백 컬렉션(Shinsegae Handbag Collection). 반지는 모두 프레드(Fred). 청바지는 리바이스(Levi’s).

HOLOGRAM HOLIC
홀로그램 네일과 큼직한 실버 반지를 매치하면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다. 홀로그램 네일은 오색 펄이 있는 네일 컬러를 손톱 전체에 바른 후 홀로그램 필름을 붙여 판박이처럼 문질러 떼어낸다. 그 후 드라이기로 말리고 톱코트를 바른다.

티셔츠는 럭키 슈에뜨(Lucky Chouet te). 체인 스트랩 백은 샤넬(Chanel). 은 소재 너클링은 모두 넘버링(Numbering).

COOL BLACK
검정과 흰색 네일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실버 너클링과 멋진 조화를 이룬다. 손톱 전체에 흰색을 바른 후 미술용 붓을 이용해 검은색 선을 그리고 그 안을 매니큐어로 채우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티셔츠는 아페쎄(A.P.C). 토트백은 프라다(Prada). 오른손 검지에 겹쳐 낀 반지는 골든듀(Goldendew). 약지에 낀 반지는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왼손 중지 위에 낀 반지는 아가타 파리(Agatha Paris). 아래 낀 반지는 골든듀.

COLOR ACCENT
네일 아트에 2개 이상의 컬러를 사용했다면 그중 하나와 같은 색의 반지를 고른다. 손톱 모양은 라운드는 길게, 스퀘어는 짧게 디자인하는 것이 트렌드다.

시폰 블라우스와 클러치백은 자라(Zara). 오른손 검지에 낀 진주 반지는 타사키(Tasaki). 왼손 검지에 낀 진주 반지는 타사키. 약지에 낀 반지는 루시에(Lucie).

FRENCH CHIC
손톱 모양을 따라 사각형으로 하얀색 선을 그린 변형된 프렌치 네일처럼 우아한 손톱에는 진주 반지가 제격이다. 프렌치 네일의 손톱 선을 그릴 때는 탄력 있는 미술용 붓을 사용하면 더욱 정교하게 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