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슐랭, 미남 감별사 홍석천이 픽한 이 시대의 미남들!

사람인 척하는 큐티 도발 멍뭉이, 공명

@0myoung_0526

전역 후 홍석천의 보석함을 찾은 배우 공명은 댕댕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미소, 훤칠한 비주얼로 여심뿐만 아니라 그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는데요. 그 훈훈함이 (데뷔 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홍석천이 첫 만남에서 한 눈에 반할 정도였다고 해요. 24일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 홍보차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도 SNS를 통해 부지런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스윗한 면모도 지녔죠. 장난기 넘치는 근접 셀카가 특히 심쿵 포인트!

홍석천의 찐 첫사랑, 정건주

@jrjswn

데이식스 ‘좋아합니다’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신강림>, <꽃선비 열애사> 등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정건주. 그도 알고 보니 데뷔 초부터 홍석천이 주목한 보석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  실제로 홍석천은 정건주가 데뷔할 때부터 ‘다음에 뜰 배우 찍어달라’라고 말하고 다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187cm라는 큰 키와 깊게 패인 보조개가 특히 매력적인 그의 SNS는 남친짤 재질의 훈훈한 짤들로 가득 차 있답니다.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일반인 보석함 특집

@csehwxnx_

최근 홍석천이 SNS로 픽한 일반인 보석과 그의 친구들이 함께 한 *보석함 일반인 특집*이 화제가 되며 그의 레이더에 새삼 감탄한 이들이 적지 않았죠. 이 중 홍석천이 직접 팔로우한 최성환은 청초하고 순둥순둥한 외모로 현직 아이돌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지만 배우 지망생으로 현재는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중이라고 해요. 곧 어느 작품에서인가 만날 수도 있으니 훈훈한 남친짤로 가득한 그의 SNS를 미리 팔로우해보세요!

@alsrblee

@you_ng0o0

최성환의 친구로 함께 출연한 이민규와 김태영도 각각 라이즈 원빈 닮은 꼴, 차은우 닮은 꼴로 화제가 됐는데요. 두 친구 모두 마찬가지로 배우 지망생이죠.  SNS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피드는 아직 비워져 있지만, 훈훈한 일상과 외모로 곧 채워지길! 언젠가 좋은 작품에서 이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