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 점성술사 줄리아 켈리가 전하는 2024년 운세와 챗GPT가 추천하는 행운의 아이템이 여기 있어요.

물병자리 (1/20~2/18) 

2024년은 많은 변화가 있는 해가 될 것이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 기회가 넘쳐나 변신을 꾀하기 좋은 시기. 두려움을 걷어내고 전에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해보길. 연애, 직장, 금전운까지 어디서 새로운 세계가 열릴지 모른다. 과감한 컬러 마스카라나 실버 글리터를 활용한 메이크업 룩부터 시도해볼까? 

LUCKY ITEM
에르메스 뷰티의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래쉬 투 래쉬 볼륨 #04
  블루 앙크르 눈가에 밤하늘의 깊고 푸른빛을 더해준다. 5ml 9만5천원. 

 


물고기자리 (2/19~3/20)

열심히 해도 진전이 없고 정체된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휩쓸리지 않고 온전히 나 자신에 집중하자. 내면의 성장에 힘쓰고, 스스로를 정성껏 돌보면 언젠가 지나간다. 그런 후에는 가족을 비롯한 가까운 인연에 에너지를 쏟을 차례. 당신을 위한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베이스로 올드 머니 룩을 연출해줄 파운데이션.

LUCKY ITEM
바비 브라운의 인텐시브 세럼 크림 파운데이션 SPF25/PA++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윤기를 더해준다. 30ml 11만7천원대.

 


양자리 (3/21~4/19)

올해 스포트라이트는 당신의 것! 특히 직장과 인간관계에서 행운이 당신의 주변을 맴돈다. 무엇을 해도 잘 풀린다는 느낌이 한 해를 가득 메우니, 직감이 향하는 방향으로 거침없이 나아가자. 이럴 때는 역시 레드 립스틱이다. 선명한 레드 립이 자신감을 불어넣어 당신의 선택에 힘이 되어줄 거다.

LUCKY ITEM
지방시 뷰티의 르 루즈 앵떼르디 인텐스 실크 #N333 트루 레드
레드 텍스처와 패키지의 조화가 강렬하다. 3.4g 5만9천원대.

 


 

황소자리 (4/20~5/20)

웰니스의 기운이 깃든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랫동안 관리에 힘써왔다면 더욱 빛을 발할 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멋진 몸매를 달성하기 좋은 2024년이다. 이 건강한 기운을 이어받아 메이크업 룩에도 생기발랄한 혈색을 더해보자. 자연스러운 핑크빛 블러셔가 제격이다.

LUCKY ITEM
글린트의 베이크드 블러쉬 #06 발레코어 핑크
하얀 기가 맴도는 화사한 핑크가 맑은 ‘뽀용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2.4g 2만2천원.

 


쌍둥이자리 (5/21~6/21)

내가 가는 곳이 곧 길!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기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편을 추천한다. 내 안에 잠재돼 있던 창의력을 폭발시키면 리더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번뜩이는 재치를 갖춘 쌍둥이자리라면 어렵지 않을 것. 메이크업 제품도 창의력을 요하는 멀티 아이템이 어울린다.

LUCKY ITEM
구찌 뷰티의 에끌라 드 보떼 에페 뤼미에르 멀티 유즈 젤 글로스 
눈, 입술, 볼 등에 덧발라 투명한 광채를 더해보자. 4g 5만5천원.

 


게자리 (6/22~7/22)

직장 내에서 인정받거나 커리어를 성취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힘든 시간을 보낼 것 같은 조짐이 보인다. 주변인과의 관계에서 씁쓸함을 맛볼 수도. 애쓰지 않아도 빛나는 당신, 조바심 낼 필요 없이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게 애쓰자. 은은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터가 요동치는 감정을 위로해줄 것이다.

LUCKY ITEM
톰 포드 뷰티의 쏠레이 네쥐 글로우 하이라이터 #로즈 이리제
겨울 일출의 투명한 빛을 품은 하이라이터. 6g 12만5천원대.

 


사자자리 (7/23~8/22)

올해 불의 기운이 가득하다. 이는 당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이 바뀐다는 의미! 해외로 나가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도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생동감 넘치는 한 해를 기대해도 좋다. 메이크업 룩에도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자. 예를 들면 메이크업 무드를 단번에 바꿔주는 독특한 컬러의 립 글레이즈 같은!

LUCKY ITEM
투슬래시포의 글레이즈 립 체인저 #누 블랙 체리
입술에 흑도를 입혀주는 맑은 블랙체리 컬러에 실버 펄을 더했다. 2.7g 2만7천원.

 


처녀자리 (8/23~9/22)

2024년은 기회와 기복이 많은 해다. 이를 잘 활용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명확하고 구체적인 목표가 필요하다. 특히 재정적인 쪽을 다시 점검해보기를.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체계적인 계획에 따라 실천하면 생산적인 한 해가 될 것이다. 이를 다짐하며 기본기 탄탄한 베이스 제품을 들이자.

LUCKY ITEM
겔랑의 빠뤼르 골드 24K 베이스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 프라이머.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밑바탕을 탄탄하게 다진다. 35ml 11만원.

 


천칭자리 (9/23~10/22)

편안한 공간에서 벗어나, 새로운 나 자신을 마주할 수 있다. 한마디로 성장하기 좋은 해다. 혹시 나도 모르게 매너리즘에 빠지지는 않았는지 생각해보자. 오랫동안 고수해온 습관에서 벗어나 어떤 상황에서도 겸허한 마음으로 배움을 받아들이는 게 중요하다. 새로운 메이크업 아이템을 들이는 것부터 도전!

LUCKY ITEM
디올 뷰티의 디올쇼 5 꿀뢰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043 나이트 워크 한밤의 모험을 눈부신 실버 톤으로 표현한 섀도 팔레트. 7g 9만9천원대.

 


 

전갈자리 (10/23~11/21)

2024년은 흥미롭고 다양한 일이 펼쳐지며 활발하게 시작된다. 이는 많은 기회가 다가옴과 동시에 중심을 잘 지켜야 한다는 이야기다. 특히, 사랑하는 이에게 상처 주지 않게 조심하자. 수많은 소용돌이 속에서도 통찰력과 결단력만 갖추면 문제없다. 메이크업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픽싱 파우더처럼.

LUCKY ITEM
끌레드뽀 보떼의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엔 과다 유분을 정돈 하고, 말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5g 16만5천원.

 


사수자리 (11/22~12/21)

숨겨온 모험가의 자질을 드러낼 때. 예상을 뛰어넘는 결정이 신의 한 수가 될 것이다. 그간 한계라고 생각해온 것이 의외로 쉽게 극복되기도 한다. 직관을 믿고 때로는 엉뚱하게, 저돌적으로 행동하자. 클래식하면서도 신비한 메이크업이 당신의 새로운 발걸음에 짝꿍이 되어준다.

LUCKY ITEM
힌스의 뉴 뎁스 아이섀도우 #어센틱
채도 낮은 바이올렛에 그레이를 더해 그윽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3g 1만8천원.

 


 

염소자리 (12/22~1/19)

2024년 상반기는 결코 순탄치만은 않다. 그러나 때 이른 걱정은 접어두자. 언제나 그래왔듯 당신만의 방식으로 잘 이겨낼 테니까. 우아하고 능숙하게 상황에 대처하는 태도를 잃지 않으면 된다. 임기응변력을 높일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포근한 매트 피니시의 립 틴트를 추천한다.

LUCKY ITEM
아르마니 뷰티의 립 마에스트로 크러쉬 컬렉션 #533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컬러를 덧입힌다. 6.5ml 5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