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월드투어를 마친 블랙핑크의 사복 패션 최신판! 블랙핑크 네 멤버가 집에서, 여행중에 편하게 입는 사복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로제의 청청패션

로제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

반려견 행크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한 로제. 이 사진 속에서 로제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셋업으로 연출했습니다.

오버핏의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한결 릴렉스 된 듯 보이죠? 따로 입어도, 같이 입어도 좋은 셋업으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청청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지수의 가디건 활용법

지수 인스타그램 @sooyaaa__

디올 24SS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파리에 방문한 지수는 파리에서 보낸 일상에서도 디올 제품들을 착용했습니다.

레오파드 프린팅 가디건에 라이트 그레이 팬츠를 매치하고 탑 핸들 백으로 가을 패션을 완성한 지수. 심플한 조합이지만 가디건의 패턴과 팬츠의 라인 디테일이 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제격인 패션입니다.

리사의 스트라이프 니트룩

리사 인스타그램 @lalalalisa_m

리사가 집에서 향수와 함께 포스팅한 사진 속의 룩은 셀린느의 니트. 크림 컬러와 버건디, 그린 컬러가 어우러지는 도톰한 두께의 니트를 청바지와 함께 스타일링한 리사의 패션은 군더더기가 없어 따라 입기에도 제격입니다.

살짝 쌀쌀한 지금 날씨부터 영하의 겨울 날씨까지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와 청바지로 편안함과 스타일,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제니의 꾸러기룩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파리 패션위크 일정 중 쉬는날 파리 디즈니랜드에 방문해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한 제니. 편안해보이는 파란색의 스웨트 셔츠와 와이드 데님 팬츠, 프로펠러가 달린 귀여운 볼캡까지 장꾸미 넘치는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제니가 디즈니랜드에서 착용안 아이템은 디즈니샵에서 판매하는 픽사 스웨트셔츠와 볼캡. 기념품샵 아이템만으로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한 제니의 패션 센스! 양갈래 머리와 제니의 애착신발 아디다스 삼바까지 찰떡처럼 잘 어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