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두피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을 사용하고 촉촉 진정 두피 되찾은 에디터 이야기.

민감 두피를 위한 응급 진정템

폭염이 기승을 부렸던 이번 여름, 두피에도 심상치 않은 적신호가 켜졌다. 두피와 모발 건강만큼은 자신 있었던 터라 뙤약볕 한가운데서 자외선에 두피를 그대로 노출시킨 탓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봄부터 반복해온 탈색과 염색의 영향으로 두피 상태가 말이 아니었다. 급한 불이라도 꺼야겠다는 마음으로 헤어 케어 명가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을 집어 들었다.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을 처음 접하게 된 건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심사 때다. 탁월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경험했던 기억을 떠올려 한껏 예민해진 두피를 위한 응급 진정템으로 선택했다.

아니나 다를까, 아베다 헤어 세럼을 두피에 바르는 즉시 지치고 메마른 두피에 수분과 영양감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손가락 끝으로 세럼이 두피 전체에 스며들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니 딱딱한 두피가 이내 부드럽게 이완되며 한층 말랑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다. 꾸준히 사용하니 건조하고 쉽게 열이 오르던 예민 두피가 진정되었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과도하게 분비되던 유분 고민까지 해결했다.

 

집에서 하는 헤드 스파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은 스포이드 타입으로 혼자 두피 곳곳에 도포해 사용하기 간편하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묽은 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순식간에 흡수되어 사용 후 바로 잠자리에 들어도 불편함이 없다. 두피 전체에 세럼을 도포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특유의 싱그러운 향이 퍼지며 기분까지 리프레시 되는 느낌. 매일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헤드 스파를 받을 수 있다.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보습 진정 두피 세럼 부문 어워드 위너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은 두피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매일 밤 꾸준히 사용하면 두피 장벽을 강화해 두피 컨디션은 물론 모근의 힘까지 달라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두피 힘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라 복합적인 두피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기 제격!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건조 두피, 쉽게 열이 오르거나 딱딱해진 두피 등 문제성 두피를 간편하고 확실한 홈 케어로 해결할 수 있다. 50ml 6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