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다양해진 클렌징 카테고리 부터 기능별 스킨케어 제품의 에디터스픽.

 

01 CLEANSING BALM
크리니크의 테이크 더 데이 오프 차콜 클렌징 밤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변하는 클렌징 밤.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이고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관리한다. 125ml 4만9천원.

02 CLEANSING GEL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아쿠아 디 로즈 클렌징 젤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클렌징 젤.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더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100ml 3만3천원.

03 CLEANSING FOAM
비오템의 세라 클렌저 크림 투 폼
피부 표면의 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독자 성분인 바이오 세라마이드가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춘다. 150ml 4만5천원.

04 LIP & EYE REMOVER
포인트앤의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눈이 시리거나 따갑지 않은 약산성 포뮬러의 제품으로 마스카라, 립스틱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순하게 세정한다. 150ml 1만1천9백원.

05 LEANSING OIL
아리얼의 더 퍼펙트 클렌징 오일 패드 EX
진한 메이크업을 야무지게 지운다. 식물성 오일을 배합해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60매 1만6천8백원.

 

01 MOISTURIZING TONER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세럼 토너
기존 대비 2배 늘어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에 판테놀을 추가해 피부 보습 장벽을 촘촘하게 채우는 데 집중한다. 150ml 3만9천원.

02 PEELING TONER PAD
빌리프의 프라블럼 솔루션 비건 토너 패드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꾼다. 피부 트러블 관리를 돕는 네이피어스 포뮬러 2종,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70매 3만6천원.

03 ESSENCE TONER
메디필의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토너
안전성을 높인 6가지 비건 레티놀 성분을 배합해 리프팅 관리를 돕는다. 햇빛에 대한 민감도를 낮추어 낮에도 사용할 수 있다. 150ml 3만5천원.

04 MOISTURIZING TONER PAD
마녀공장의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
도톰한 두께감, 부드러운 사용감을 갖춘 순면 패드. 히더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상처 입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60매 2만8천원.

05 PEELING TONER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PHA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토너.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시카 성분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전한다. 250ml 3만원.

 

01 MOISTURIZING SERUM & ESSENCE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나노 캡슐화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 속건조를 해결하고 건강한 윤기를 살려준다. 80ml 3만1천원대.

02 BRIGHTENING SERUM & ESSENCE
설화수의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
진세노믹스TM가 탄탄하고 견고한 피부를 완성하고, 멜라솔브™가 피부 광채를 돋보이게 해준다. 50ml 22만원대.

03 PEELING SERUM & ESSENCE
시세이도의 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
라이프블러드TM 기술을 적용해 피부결을 개선하고,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 데 집중하는 에센스. 145ml 12만원대.

04 SLOW AGING SERUM & ESSENCE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어드밴스드 세럼
듀얼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 허니 추출물을 담아 피부 각질층 순환을 돕고, 탄력도를 높인다. 50ml 29만8천원.

05 CALMING SERUM & ESSENCE
아임프롬의 민감초 수딩 앰플
피부 염증 감소와 면역력 회복에 유리한 감초 추출물을 담아 피부 장벽을 개선한다. 피지 조절 기능을 더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30ml 3만원.

 

01 MOISTURIZING CREAM(LIGHT)
오휘의 미라클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부스팅 크림
피부에 쏙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이 각질층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보충한다. 60ml 7만8천원.

02 MOISTURIZING CREAM(RICH)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멀티 리페어 크림
보습, 탄력, 주름 개선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크림. 민감성 적합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100ml 4만6천원.

03 SLOW AGING CREAM
라 메르의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보습을 충전하는 딜리버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피부 탄력을 불어넣고, 볼륨감을 되찾아준다. 60ml 55만원.

04 CALMING CREAM
라곰의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
끈적임없이 속보습만 꽉 채워준다. 병풀 추출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 데 주력한다. 60ml 3만2천원.

05 MOISTURIZING GEL CREAM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지리산 어성초 발효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돕고, 세라마이드, 오일을 넣은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 속 보습과 영양을 채운다. 100ml 2만9천원.

 

01 SKIN CARE STICK
바노바기의 피디알엔 리페어 리얼 밤
간편하게 쓰기 좋은 스킨케어 스틱. 연어 PDRN 성분과 연어알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힘 있게 가꾼다. 9g 2만5천원.

02 FACIAL MIST
미샤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뿌리는 앰플! 비폴렌, 그린 프로폴리스, 로열젤리를 배합한 포뮬러가 얼굴 위에 강력한 보습막을 씌워준다. 100ml 2만9천원.

03 EYE SERUM & CREAM
조선미녀의 인삼아이크림
인삼 추출물과 레티날을 함유한 쫀쫀한 텍스처의 아이 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영양을 채워준다. 30ml 1만7천원.

04 SPECIAL CARE AMPOULE
스위스퍼펙션의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피부 재생 주기를 고려한 28일 관리 프로그램. 앰플과 비타민 파우더를 섞어 사용한다. 앰플 6ml+파우더 0.2g×7개 2백35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