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다양해진 클렌징 카테고리부터 기능별 스킨케어 제품의 위너.

 

01 CLEANSING OIL
베네피트의 더 포어페셔널 겟 언블락드
묽은 오일이 모공에 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인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세안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다. 147ml 6만원대.

02 CLEANSING GEL
바니스뉴욕 뷰티의 글로셀라™ 하이브리드 클렌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히 씻어내는 젤 클렌저. 셀룰로오스 비드가 녹을 때까지 롤링하며 데일리 각질 관리를 해보자. 140ml 4만8천원.

03 CLEANSING FOAM
라운드랩의 소나무 진정 시카 클렌저
쫀쫀한 크림 버블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소나무 시카 액티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전한다. 150ml 1만7천원.

04 CLEANSING BALM
에이프릴스킨의 캐로틴 멜팅 클렌징밤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블랙헤드 관리에도 효과적인 클렌징 밤. 사용 후에 피부가 미끈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으며 산뜻하고 촉촉하다. 90ml 3만원.

05 LIP & EYE REMOVER 
코스노리의 마이크로 액티브 립앤아이 리무버
포인트 메이크업을 단번에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에 연약한 눈과 입가를 위한 순한 사용감까지 갖췄다. 100ml 1만2천원.

 

01 PEELING TONER
리얼베리어의 모공비움 필링 토너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줘 수분과 모공 관리 성분을 깊숙이 전달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점점 피부 결이 보들보들해짐을 느낄 수 있다. 305ml 2만2천원.

02 ESSENCE TONER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사용 전 흔들어주면 에멀션과 워터 두 가지 제형이 뒤섞이며 강력한 보습과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160ml 3만5천원대.

03 MOISTURIZING TONER PAD
믹순의 두유 패드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에센스를 듬뿍 머금었다. 이마와 양 볼에 부착하도록 3개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6ml×10매 1만9천8백원.

04 PEELING TONER PAD
메디힐의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피부 각질을 녹이는 자연 유래 파파야 효소와 모공을 정돈하는 약산성 LHA를 함유해 자극 없이 각질과 모공을 관리해준다. 90매 2만6천원.

05 MOISTURIZING TONER
이즈앤트리의 저분자 히아루론산 토너
다양한 사이즈의 히알루론산을 담았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 흡수시키면 속건조, 피부 땅김 개선에 효과적이다. 300ml 2만1천원.

 

01 CALMING SERUM & ESSENCE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앰플. 티트리잎수와 독점 개발한 티트리 성분을 가득 담아 성난 피부를 효과적으로 다독인다. 50ml 3만2천원.

02 SLOW AGING SERUM & ESSENCE
프레쉬의 모리셔스 티 엘릭시어 세럼
잔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세럼. 노화를 유발하는 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강화한다. 50ml 17만8천원대.

03 PEELING SERUM & ESSENCE
맥의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스킨 밸런싱 하이드레이션 세럼
피부 결을 매만져 말 그대로 빛이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찰떡. 30ml 8만5천원대.

04 BRIGHTENING SERUM & ESSENCE
디어,클레어스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비타민 C 유도체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톤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어둡고 얼룩덜룩한 안색을 개선한다. 30ml 4만원.

05 MOISTURIZING SERUM & ESSENCE
숨37°의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
피부 결을 따라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다지는 세럼. 피부에 바르자마자 속부터 수분광이 차오른다. 50ml 7만5천원.

 

01 SLOW AGING CREAM
스킨수티컬즈의 A.G.E. 인터럽터 어드밴스드
프록실린과 같은 안티에이징 성분을 밤 제형에 담았다. 피부에 바르면 사르르 녹으며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48ml 29만3천원.

02 MOISTURIZING GEL CREAM
아벤느의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EX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속보습을 돕는 수분 폭탄 젤 크림. 끈적이지 않고 보드랍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일품이다. 50ml 3만1천원.

03 MOISTURIZING CREAM(LIGHT)
한율의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피부 장벽 손상과 속건조로 붉어진 피부에 사용해볼 것.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55ml 3만8천원.

04 MOISTURIZING CREAM(RICH)
CNP의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보습 크림. 기존 대비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량을 50% 높여 확실한 보습감을 구현했다. 75ml 3만8천원.

05 CALMING CREAM
라보페의 페넬라겐Ⓡ EX 오버나이트 리치크림
쫀쫀한 텍스처의 나이트 크림. 자기 전에 바르면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피부가 촉촉하다. 50ml 13만원.

 

01 FACIAL MIST
샹프리의 AA 카밍 포그 미스트
피부에 균일하고 가볍게 내려앉는 안개 분사 미스트. 에버래스팅 꽃수에 MCT 오일을 더해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했다. 100ml 2만1천원.

02 EYE SERUM & CREAM
비더스킨의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
비타민 B, C와 EGF 성분이 눈가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눈가에 가볍게 스며드는 텍스처라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30g 2만2천원.

03 SKIN CARE STICK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르는 스낵 안티에이징 아이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광채만 남긴다. 8.5g 4만원.

04 SPECIAL CARE AMPOULE
동인비의 자생 원액캡슐 앰플
노화가 나타날 수 있는 징후를 미리 관리하는 앰플. 홍삼 오일을 캡슐화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탁월한 흡수력을 구현했다. 30ml 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