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친도 가능? 데일리코리안, 피식쇼 등으로 주가를 올리고있는 ‘피식대학’ 김민수의 은근히 힙한 패션. 베르사체, 모스키노 등을 즐겨입는 그의 남친룩 패션 알아보기

인스타그램 본문에 #ad 표기와 함께 올라온 김민수의 베르사체 룩 셀피. 베르사체 로고가 양각으로 장식된 하늘색 테리 소재의 짧은 소매 셔츠와 팬츠를 셋업으로 입고 같은 패턴의 버킷햇을 매치했어요. 여기에 젠틀몬스터 선글라스까지 더해 힙스터의 면모까지 드러낸 김민수. 배우 이미도는 정말 #ad 맞는거냐고 댓글을 달아 98개의 좋아요를 받기도 했네요.

LA 여행 중 찍은 스트릿 사진들도 훈훈함이 넘칩니다. 발렌시아가 티셔츠와 버뮤다 팬츠, 크롬하츠 메쉬캡을 함께 스타일링한 센스가 돋보이죠. 많은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더라도, 또 아주 화려하거나 튀는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김민수처럼 센스있는 매치라면 간단하고 편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그의 피드를 보면 평소 모자를 즐겨쓰는 걸 알 수 있는데요. 똑바로 쓰기도 하지만, 모자를 뒤집어 쓰며 꾸러기같은 모습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배기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한 모습을 거울샷, 아니 유리샷을 통해 공개한 김민수. 오버사이즈가 좀 많~~~이 오버 사이즈이긴 하지만 그의 힙한 스타일로 소화해냈어요.

모스키노 레터링으로 뒤덮힌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 블랙 비니와 선글라스, 금시계까지! 릴러말즈, NSW 윤, 스트릿베이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번에는 래퍼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인 김민수. 훈남 스타일링도 잘 어울리지만, 이런 잔뜩 멋부린 스타일도 찰떡같이 소화하죠?

김영남, 임플란티드 키드, 케니, 리민철, 로니 등 ‘피식대학’ 속에서 부캐가 다양한 그인만큼 여러 패션 스타일 또한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가 가장 즐겨입는 스타일은 바로 티셔츠 패션! 심플한 티셔츠에 모자나 신발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선글라스 혹은 주얼리를 가미해 스타일을 완성하는 식인데요. 따라하기에도 쉽고 누구나 잘 어울리는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