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온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날까? 하는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된 서울 체크인. 지난  1월 김태호 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에는 파일럿 프로그램이었지만 대중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정규 편성이 됐어요.

그런데 역시 갓효리는 갓효리. 이효리 효과가 제대로 터졌어요. ‘서울 체크인’이 티빙 <유료가입기여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이효리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죠. 그럼 우리가 제일 궁금했던 것. 이효리는 서울에서 어떤 옷을 입고 어디를 가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WHERE: 성수동 레이어 스튜디오

제주도에서 올라온 이효리. 첫 스케줄은 서울 체크인 포스터 촬영이었어요. 장소는 성수동 레이어 스튜디오.

GANNI LOVE CLUB TEE ₩129,000

EYEYE CANDY KNIT BUCKET HAT_MINT (EEOP1AHR01W) ₩62,100

FINE KAPOOR 마티백 12 크링클드(레드) ₩119,000

ROTATE Natalie Dress Rose 가격미정

WHERE 해방촌 힐즈 앤 유로파

촬영 후에는 해방촌 와인바로 장소를 옮겼어요. 이곳에서 비와 박나래를 만나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대화를 나눴죠. 심플한 셔츠에 골드 주얼리로 룩의 포인트를 준 이효리.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미니멀한 기본 디자인의 이어링과 골드 링을 레이어링 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룩을 연출했어요.

WHERE 박나래 집

박나래 집에서 하루 묵게 된 이효리. 다음날 아침 해장술을 먹으며 마지막 회포를 풀었어요.

PEPPERPEPPER SPICY TASTE MTM (Light Gray) ₩49,000

엠티 간 이효리?

은지원, 코요테, 딘딘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난 이효리. 라떼 시절의 추억 소환부터 스키장 여행까지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2화는 오는 4월 15일 금요일 4시에 티빙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