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봄꽃샷을 건질 있는, 봄꽃 명소 4

유기방가옥 수선화

충남 서산의 민속문화재유기방가옥 수선화로 유명하다. 가옥 주변을 노란빛 수선화가 물들여 그림과 같은 장관을 이루고 있다. 규모도 넓은 편이라 어디를 가도 포토 스팟이다. 활짝 수선화를 보고 싶다면 4 초에 서둘러 다녀올 것을 추천! 수선화 개화 시기에는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 출처 @evocation_chuu)

📍충남 서산시 운산면 이문안길 72-10

창덕궁 홍매화

꽃망울을 터뜨린 홍매화를 보고 싶다면 창덕궁으로 가볼 . 연분홍빛 홍매화와 고풍스러운 궁궐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봄의 정취를 즐길 있다. 인상적인 인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한복을 입고 가는 것도 방법! (사진 출처 @sun.graphy)

📍서울 종로구 율곡로 99

콘하스 한남점 목련 카페

목련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콘하스 한남점. 복층 구조의 카페라 활짝 목련 꽃을 한눈에 내다볼 있다. 파란 하늘과 어우러진 목련도 예쁘지만 해가 밤에는 눈처럼 하얗게 빛나는 목련을 감상할 있다. 카페라 자석이 한정적이니 주말보다 평일 방문을 추천한다. (사진 출처 @conhascoffee_co.ltd)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나길 22

남해 다랭이 마을

트인 바다와 유채꽃을 한눈에 담을 있는 남해 다랭이 마을. 계단식 다랭이 논에 유채꽃이 만개해 들녘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사이로 펼쳐진 유채꽃은 폭의 그림 같은 장관을 이룬다. 화창한 방문해 유채꽃과 바다, 하늘을 모두 감상할 있길!  (사진 출처 @ojnuii)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