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노폐물에 막히고, 더위에 늘어지고, 힘없이 축 처지는 모공이 거슬린다면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비우는 클렌징에 힘쓸 것.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흡착하는 세정력은 기본, 피부가 땅기지 않도록 보습력을 갖춰 안팎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스페셜 클렌저를 모았다.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1

PM2.5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당 김 없이 딥클린

미세먼지가 1년 내내 기승을 부리다 보니, ‘미세먼지 제거’ 제품에 덩달아 관심이 쏠린다. 미세먼지는 물론 모공 속 오염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까지 한다면 금상첨화.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인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최근 임상실험을 통해 미세먼지 99%*, 초미세먼지 98%*까지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입증했다. 또한 도심의 극심한 미세먼지를 한 번에 씻어주는 것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세정력은 기본, 순도 99%의 퓨어 글리세린을 33%나 함유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예방하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킨다. 또, 뉴트로지나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미세한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특히 날씨가 더워져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이 늘어나고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이 염려되는 요즘 쓰기 딱이다. 당김 없이 딥클린이 가능한 ‘딥클린 포밍 클렌저-당김 없이 딥클린’과 더욱 촉촉해진 수분감을 더한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수분포텐’,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광채폭발’, 오일 컨트롤 효과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포밍 클렌저-Bye 트러블’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문의 080-023-1414

* 존슨앤드존슨 상하이 리서치 센터 실험 결과 데이터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3

{ SPECIALITY }

뉴트로지나 딥클린, 이것이 다르다!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력 
뉴트로지나 상하이 리서치 센터 실험 결과 PM2.5 미세먼지 99%*, 초미세먼지 98%* 제거 효능을 입증.
퓨어 글리세린이 세안 후 피부 건조함 방지 
정제수보다 높은 비율의 퓨어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예방하고 촉촉함을 오래오래.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으로 저자극 클렌징 
생크림처럼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세안 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노폐물을 99%까지 말끔하게 제거.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4

땀, 피지 등 노폐물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엔 보다 세안에 공을 들이게 된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꼼꼼이 씻어내는 동시에 퓨어 글리세린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어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우는 클렌징계의 스테디셀러

구관이 명관이라고, 수많은 이들이 효능을 검증한 제품이라면 더 안심하고 선택하게 되는 법. 전 세계적으로 3.1초당 1개씩 판매되며, 10년째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인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처럼 말이다. 단단한 밤 타입의 샤베트 클렌징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저로, 클렌징과 피부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두꺼운 베이스는 물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한번에 지울 수 있는 세정력을 갖췄고, 비타민 C가 풍부한 아세롤라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주며, 미네랄 등 무기물이 풍부한 온천수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평소 베이스 제품과 아이섀도, 립글로스 등 가벼운 화장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를 추천한다. 전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처방해 자극은 최소화하고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하는 저자극노워시 클렌징 워터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수련꽃 추출물과 수분 충전 효과의 판테놀 성분이 미세먼지 같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물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 데일리 클렌저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문의 080-225-6500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5

{ SPECIALITY }

CHOOSE YOUR CLEANSER!
타입별로 골라 쓰는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1 세정력이 우선이라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샤베트 클렌징 포뮬러가 녹아들며 두꺼운 베이스는 물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한번에 지워주는 세정력 갑 클렌징 밤.

2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자극은 최소화하고 메이크업은 자석처럼 흡착하는 노워시 클렌징 워터.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6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는 얼굴에 올리고 문지르는 순간 파운데이션은 물론이고, 아이라이너까지 순식간에 녹이는 강력함, 티슈로 닦을 필요 없이 물로도 말끔하게 씻기는 간편함을 두루 갖췄다. 가성비가 훌륭한 것도 빼놓을 수 없고!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속보습 고보습 클렌징 워터

세안 후 유독 피부가 땅기고 건조하다면 세안제가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지는 않았는지 점검해볼 것. 속 깊은 보습의 힘으로 잘 알려진 하다라보의 고쿠쥰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쿠쥰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5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스킨케어를 한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고 쫀쫀하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산은 스스로의 무게의 몇 천 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일명 ‘수분자석’으로 불리는 성분으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이다. 클렌징 워터답게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는 것만으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고, 별도의 물 세안을 할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다. 히알루론산 함유 제품 특유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자극 없이 클렌징하며, 미셀라 분자 캡슐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흡착해 깔끔하게 제거한다. 클렌징 워터의 간편한 사용법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 클렌징 오일의 촉촉함과 세정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인 것. 클렌징하는 동안 강력한 보습과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해 건성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찌 피부로 가꿔준다. 문의 02-717-1821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7

SPECIALITY }

속 깊은 보습의 힘, 하다라보 고쿠쥰 미셀라 클렌징 워터
1 5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고 쫀쫀하게.
2 히알루론산 특유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자극 없이 순하게.
3 보이지 않는 미셀라 분자 캡슐이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1906_NAVER post_모공클렌저 스페셜-8

평소 워터 타입으로 클렌징하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꺼리는 편이었는데, 이 제품은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다. 거친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리되어 각질제거 효과까지! – 황혜진(<얼루어>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