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크기는 다 다른데 마스크 팩은 왜 프리 사이즈냐고? 더 이상 시트가 남아돌아 불편해할 필요도, 얼굴을 덮지 못해 좌절할 필요도 없다. 시트의 가로, 세로 사이즈 및 모양까지 철저하게 분석한 이 기사가 당신의 얼굴형에 꼭 맞는 맞춤형 마스크 팩을 찾아줄 테니!

 

0502-052-1

1 CNP의 비타-B 에너지 앰플 마스크. 25ml 6천원. 
SIZE 가로 20.5cm / 세로 20.5cm
RECOMMEND 얼굴 크기가 눈에 띄게 작고 이목구비도 오목조목한 사람.
SHEET 평소 이마나 턱, 광대 쪽 시트가 남아서 불편했다면 이 제품을 선택할 것. 시트의 가로, 세로 길이가 가장 짧고 눈, 코, 입 부분도 조그맣게 커팅되어 올망졸망한 이목구비에 딱 맞는다.
EFFECT CNP의 베스트셀러인 ‘비타-B 에너지 앰플’이 가득 들어가 붙이고 있는 내내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다. 백금 클로이드, 실크 아미노산 등 미백 성분이 칙칙한 피부에 백옥 같은 빛을 선사한다. 자연 유래 텐셀스킨 원단을 사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한다.

2 이자녹스의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에센셜 마스크. 33g 4천원. 
SIZE 가로 21.3cm / 세로 21cm
RECOMMEND 얼굴 크기가 작고 볼살이 많거나 볼 면적이 넓은 사람.
SHEET 시트의 가로, 세로 길이가 전체적으로 짧다. 코와 입 크기도 유독 작아 자연스럽게 볼을 덮는 부분이 넓은 편.
EFFECT 보톡스의 유사 성분인 보톨렐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눈에 띄는 주름을 개선하고, 힘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진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 떼어낸 후에도 땅기거나 건조하지 않다. 기분 좋은 감촉의 목화씨 솜털 시트로 만들어져 자극 없이 부드러운 것도 장점!

3 에르보리앙의 비비 샷 마스크. 14g 8천5백원. 
SIZE 가로 23.5cm / 세로 19.2cm
RECOMMEND 광대가 크고 튀어나온 사람.
SHEET 시트의 광대 부분에 커팅 선이 깊게 들어가 있어 광대가 크고 튀어나온 사람에게 제격이다. 시트의 길이도 세로에 비해 가로가 훨씬 길다.
EFFECT 피부결을 고르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인삼 성분이 들어 있어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즉각적인 부스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보습감 높은 크림 타입의 에센스를 머금어, 붙였다 떼낸 뒤 천천히 흡수시키면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쫀쫀하다. 밀착력이 탁월한 천연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가볍게 달라붙는다.

4 메디힐의 N.M.F 안티더스트 카밍 마스크. 27ml 3천원. 
SIZE 가로 23cm / 세로 20cm
RECOMMEND 턱이 길고 인중이 짧은 사람.
SHEET 시트의 입 부분이 비교적 위쪽에 위치해 있다. 코와 인중의 간격이 좁고, 반대로 아래턱의 면적은 넓다. 턱 가운데에 커팅 선까지 들어 있어 턱이 뾰족한 사람도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다.
EFFECT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어 외출 전 붙였다 떼내면 미세먼지 흡착량을 28.84%로 줄여준다. 자연 유래 보습인자를 듬뿍 담아 촉촉하고, 시트가 얼굴 라인에 맞게 밀착되는 ‘클리어 핏’ 기능을 갖췄다. 대나무 원사를 이용한 피티셀 원단으로 에센스가 피부에 골고루 흡수된다.

 

0502-052-2

5 에이바이봄의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 27ml 3천원.
SIZE 가로 23.8cm / 세로 20.5cm
RECOMMEND 이마가 넓고 눈이 큰 사람.
SHEET 이마와 눈 부분이 다른 마스크 팩에 비해 넓다. 눈이 크고 예민해 에센스가 눈에 들어가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면 사용해보자.
EFFECT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상처를 회복시키는 아줄렌 성분을 다량 함유했다.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묽은 워터 타입 에센스를 머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든다. 처음 붙인 그대로의 형태를 유지하는 ‘형상 기억 시트’ 덕분에 웬만한 움직임에도 끄떡없다.

6 한스킨의 바이탈40 레이어링 앰플 마스크 진주. 21g 2천원.
SIZE 가로 24.3cm / 세로 20.1cm
RECOMMEND 이마, 턱, 광대 등 얼굴형이 입체적이거나 굴곡이 많은 사람.
SHEET 관자놀이, 광대, 볼, 턱 등과 닿는 시트의 테두리 7군데에 커팅 선이 있어 굴곡진 윤곽을 완벽하게 감싼다.
EFFECT 고농축 진주 성분이 기미, 색소 침착, 트러블 등의 얼룩덜룩한 흔적을 옅어지게 한다. 전체적인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 칙칙한 안색까지 밝아지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오래도록 메마르지 않는 천연 보습인자 17가지와 보습 자연 유래 추출물 23가지를 더해 푸석한 피부에 투명하고 맑은 수분광을 불어넣는다.

7 시에로코스메틱의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 30ml 3천5백원.
SIZE 가로 24.5cm / 세로 21.2cm
RECOMMEND 얼굴 크기가 크고 콧대가 높은 사람.
SHEET 가로, 세로 길이가 전체적으로 길고, 눈 앞머리 쪽에 커팅 선이 들어 있다. 콧대가 높아 눈 사이가 들떴던 이들에게 안성맞춤.
EFFECT 강력한 수분감의 마린 콜라겐 성분을 넣어 탄력 없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채운다.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과 친환경 셀룰로오스가 결합된 블랙탄 시트는 촘촘하고 미세한 홀 구조로 이루어졌다. 덕분에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고, 모공에 쌓인 유해 물질을 깨끗하게 청소한다.

8 리더스코스메틱의 프로 하이드라 히알루로닉 마스크. 30ml 2천원.
SIZE 가로 24.7cm / 세로 22cm
RECOMMEND 얼굴 크기가 크고 이목구비가 시원한 사람.
SHEET 평소에 쓰는 마스크 팩이 얼굴을 다 덮지 못해 아쉬웠던 사람에게 희소식인 제품이다. 시트의 가로, 세로 길이가 가장 길고 눈과 입 부분도 답답한 느낌 없이 시원하게 트여 있다.
EFFECT 수분 폭탄을 맞은 듯 촉촉한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 막을 형성한다. 흘러내리거나 쉽게 마르지 않는 젤리 타입 에센스가 오래도록 피부에 윤광을 선사한다. 친환경 섬유 인증을 받은 순면 시스루 원단으로, 붙이지 않은 듯 가벼운 밀착력까지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