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보습, 피부 장벽 강화 등의 스킨케어 효과와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과 정도는 있어야 쓸 만한 선 케어 제품이라는 소리를 듣는다. 백탁 현상 없는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성분은 기본 중의 기본!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

반쪽짜리 선케어는 그만, 적외선과 자외선 완벽 듀얼 차단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선스틱

자외선을 비롯한 여러 외부 환경 요인에 피부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피부 노화의 속도는 점점 빨라지기 마련. 만약 열심히 선 케어를 하는데도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 노화의 징후가 발견된다면 지금껏 반쪽짜리 선 케어를 해온 것은 아닌지 고민해봐야 한다. 특히 자외선 차단 지수만을 보고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해 온 사람이라면 ‘적외선(IR) 차단’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 케어 제품을 눈여겨볼 것.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선스틱’은 이처럼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빛에 해당하는 자외선과 열에 해당하는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이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탄력 저하나 주름 생성에 영향을 미치는 근적외선(태양열)과 기미, 주근깨, 잡티, 피부 건조 등을 유발하는 자외선(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만든 피토 프로텍트 콤플렉스 포뮬러가 피부 진정을 돕는다. 손바닥만큼 큼직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선쿠션의 경우 얼굴뿐 아니라 팔과 다리 등 간편하게 광범위한 케어가 가능하다. 해양심층수와 빙하수 등 5가지 청정 자연수를 함유한 선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준다.
문의 080-332-0855 www.ahc.co.kr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3

{ SPECIALITY }

근적외선 차단으로 완벽 듀얼 차단
자외선은 태양빛을 의미하며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을 일으키는 ‘광노화’의 원인이 된다. 반면 근적외선은 태양열로 피부 온도 상승을 유발해 탄력 저하나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으로 꼽힌다. AHC의 선쿠션과 선스틱은 ‘열광자차’라는 별명처럼 태양열(적외선)과 태양광(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여 근본적인 피부 보호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4

자외선 차단만 신경 써왔다면 그동안 반쪽자리 선케어를 해온 것은 아닌지 고민해보자. 열노화를 일으키는 근적외선까지 차단해야 완벽한 선케어라는 사실! 근적외선(태양열)과 자외선(태양광)을 동시에 차단하는 열광자차라니 눈길이 간다. 탄력과 수분을 잃어가는 피부를 제대로 지키고 싶다면 필수 소장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바르기도 간편해 얼굴뿐 아니라 보디에 바를 때도 유용하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디지털 디렉터) 

 

 

메이크업 부스터 역할을 하는 자차
더블유랩의 라이트케어 아쿠아 선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촉촉한 수분광 피부 표현을 동시에 원한다면? 베이스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 사용하면 된다. 더블유랩의 ‘라이트케어 아쿠아 선젤’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풍부한 수분까지 겸비해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포뮬러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준다. 또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피부결을 빠르게 정돈해줘 메이크업 시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을 예방해준다. 파운데이션이 한결 깨끗하게 밀착되어 바쁜 아침에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편백수와 녹차 추출물 등의 순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까지 챙겼다. 건성이나 지성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으로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문의 070-4693-5216 www.wlab.co.kr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5

SPECIALITY }

더블유랩의 라이트케어 # 물광선젤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젤 텍스처가 강점인 데일리용 자차.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투명한 물광 효과를 부여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메이크업 부스터 기능.
  편백수 녹차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
  SPF50+, PA+++로 UVA, UVB 모두 강력 차단.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6

자외선 차단제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촉촉한 텍스처를 지닌 제품. 가볍게 발려 순식간에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은은한 광채를 피부에 남겨 메이크업 전 바르기에 좋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디지털 디렉터) 

 

유해성분 ZERO, 피부 진정과 회복까지 완벽한 선 케어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예민하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라면 데일리 선 케어 제품도 까다롭게 고를 수밖에 없다.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처럼 유해 성분 0%로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가 제격이다.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는 이례적으로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해 담은 데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 유기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살려 백탁 현상이 없으며, 수분을 75% 이상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도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파라벤을 비롯한 인공 색소와 향료 등 11가지 화학 성분은 빼고, 피부의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착한 성분을 채웠다는 사실! 흔히 영양제로 알려져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우엉뿌리 추출물이 여드름 같은 피부 염증을 완화한다. 또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미백에 도움을 주는 백합 추출물을 비롯해 회복을 돕는 세이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재스민 추출물까지 넣어 문제성 피부에 더욱 유용하다.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리면서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데일리 자차로 이만한 제품도 드물다.
문의 080-890-6508 www.banobagicosmetic.co.kr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7

SPECIALITY }

유기자차 VS 무기자차 알고 고를 것!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되는 화학성분을 사용해 끈적임 없이 얇게 발려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지만 간혹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고, ‘무기자차’는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하거나 차단하는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는 자극이 적지만 사용감이 뻑뻑하고 뿌옇게 발린다는 단점이 있다.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발림성과 안전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다.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8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여름용 자외선 차단제로 제격이다. 파데가 밀릴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다.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했다. 50ml와 15ml 두 가지 크기로, 작은 사이즈는 파우치 속에 쏙 넣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피부 보호와 잡티 커버를 동시에
바이예랑의 스킨드레스업 펩타이드 1000 쿠션

아침에 바른 선크림이 하루 종일 유지되지는 않는다. 그렇다고 기초부터 색조까지 차곡차곡 쌓아 올린 피부에 선크림을 덧바르기도 쉽지 않은 노릇. 이럴 때 활용하면 좋은 것이 바로 쿠션 형태의 선 케어 제품이다. 바이예랑의 ‘스킨드레스업 펩타이드 1000 쿠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기능까지 검증받은 3중 기능성 쿠션으로 피부 보호와 잡티 커버를 동시에 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다. SPF50+/PA+++로 자외선으로부터 오래도록 피부를 보호해주며 커버력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베이스를 완성한다. 여기에 ‘피부가 먹는 단백질’로 알려진 펩타이드 성분 5가지를 함유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발효시킨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물질로 만든 부틸렌글라이콜과 글리세린보다 보습력이 높은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등 천연 유래 성분도 함유해 촉촉함 역시 오래 지속된다. 두드릴수록 밀착되며 피부를 감싸 자외선과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탄력을 강화해주니 수시로 덧바르기 편한 쿠션을 찾고 있다면 안성맞춤. 두 가지 컬러와 더불어 포맨 제품도 선보여 피부톤과 성별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2차 자극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99.99% 항균 처리된 퍼프는 보너스.
문의 02-546-0587 www.baiyerang.com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9

SPECIALITY }

핵심 성분, 펩타이드
펩타이드는 자극과 부작용이 없고 안전성이 높은 생체 원료다. 입자가 매우 작은 펩타이드는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 활성을 돕고 보습을 부여하며 손상을 개선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바이예랑의 스킨드레스업 펩타이드 1000 쿠션에는 순도 98% 이상의 고농축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0

바이예랑의 스킨드레스업 펩타이드 1000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충분한 수분감으로 얼굴에 윤기를 더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밀착되며 항균 효과가 있는 퍼프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피부 고민까지 해결하는 자차
셀퓨전씨 선크림

요즘 자외선 차단제들은 SPF50+/PA+++ 이상의 막강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피부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셀퓨전씨의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해 다양해진 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먼저 피부톤이 어둡고 칙칙해 보인다면 ‘토닝 썬스크린 100’을 선택할 것. 피부의 톤, 결, 광을 고루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핑크빛 제형이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톤업 효과 덕분에 화장 전에 바르기 좋다.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는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선택할 것. 셀퓨전씨의 스테디셀러이자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꼽힌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밀착력은 기본, 스킨케어 제품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주며 펩타이드와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트러블 피부에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클리어 썬스크린 100’을 권한다. 불필요한 피지 케어를 돕고 고민 부위도 깔끔하게 커버된다.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라면 아줄렌 성분을 담아 진정 효과가 탁월한 ‘큐어 썬스크린 100’이 정답.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수분 에센스가 무려 60%나 함유되어 시원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문의 080-447-1820 www.cellfusionc.co.kr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1

 

SPECIALITY }

자외선 차단제 이상형 월드컵!

  자연스러운 톤업이 필요한 모든 피부
  관리받은 듯 토닝 효과를 내고 싶은 피부
  매끄럽고 보송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은 피부
⇒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자극 없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 피부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 또는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전문가 추천 제품으로 관리하고 싶은 피부
⇒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2

햇빛 알레르기가 있어 자외선 차단제는 내게 매일 마시는 물 같은 존재다. 꽤 많은 선블록을 오가다 정착한 제품이 바로 셀퓨전씨의 토닝 썬스크린 100!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면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한 마무리까지. 매일 꾸준히 바르고 있어 추천하는 제품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한번에 피하는 방법
아크웰의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

요즘처럼 피부에 ‘재난’ 수준인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에 대항하려면 철저한 스킨케어 루틴이 필요한 법. 특히 외출 전에는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보습 크림을 챙겨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도 꼼꼼히 발라줘야 한다. 이때, 피부가 번들거릴 정도로 유분감이 높은 제품을 바르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이 피부에 더 잘 달라붙는다는 사실. 게다가 시간이 지나며 분비되는 땀과 피지가 오염물질과 엉켜 흡착되기 십상이다. 아크웰의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는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마무리 효과를 부여하는 선 파우더로 브러쉬 일체형이라 사용도 간편하다. 얼굴과 보디 굴곡에 맞춰 섬세하게 커팅된 유연한 브러쉬가 선 파우더를 피부에 밀착시켜 들뜸 없이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유지된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미세먼지 모사체 차단 효과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라 더욱 믿음직스럽다. 미네랄 유래 성분을 85% 이상 함유한 내추럴 마일드 포뮬러의 무기자차로 피부에 순하게 닿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문의 080-343-1803, www.e-giverny.com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3

SPECIALITY }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 사용법
1 핑크색 본체를 잡고 내용물이 들어 있는 용기를 왼쪽으로 돌려 연다.
2 브러쉬가 아래로 향하게 잡고 파우더가 나오도록 톡톡 털어준다.
3 파우더가 브러쉬에 고르게 펴지도록 브러쉬를 손으로 한번 쓸어낸다.
4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 브러쉬로 파우더를 펴 바른다.
5 사용 후 용기를 오른쪽으로 돌려 파우더가 흐르지 않도록 닫는다.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4

끈적임 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고 있었다면 이 제품을 주목하길.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미세먼지 모사체를 차단하는 임상시험까지 완료했다. UVA와 UVB, 그리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스마트 선 파우더. – 박정인(<얼루어> 뷰티 에디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온도와 자극 낮추기
큐어의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선쿠션, 수딩 선젤

기온이 오르면 자외선 지수가 증가하는 것은 물론 체온도 높아지기 마련. 피부 온도 역시 자연스럽게 상승하게 된다. 문제는 이런 ‘열’이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라는 점. 큐어의 선 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기본, 달아오른 열도 식혀주는 쿨링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 시선을 끈다. 비결은 핵심 성분인 ‘생 알로에’로, 큐어의 모든 선 제품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생 알로에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의 경우 수분 함량이 55%인데 그 중 생 알로에 성분이 42%를 차지할 정도. 덕분에 바르는 순간 시원하고 촉촉하다. 특허 받은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잡은 것도 신의 한 수.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 역시 알로에 성분이 36%나 함유되어 있다. 엄선한 천연 추출물만 더해 순한 100% ‘무기자차’임에도 백탁 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은 것이 장점. 대용량 선쿠션이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도 좋겠다. 애프터 선 케어에 필수인 알로에 수딩 젤에 자외선 차단 효과가 결합된 ‘수딩 선젤’은 생 알로에가 무려 72%나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귀여운 알로에 모양의 용기는 바르는 부분이 향균 소재로 되어 있어 여러 번 발라도 위생적이다.
문의 080-022-9191, www.aloemall.kr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5

SPECIALITY }

촉촉한 피부의 비결, 알로에
먹기도 바르기도 하는 알로에는 인류 최초의 약초로 알려진 다양한 효능을 지닌 식물이다. 화상을 입은 경우에도 사용할 정도로 피부 진정과 쿨링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알로에 전문 기업인 김정문알로에의 뷰티 브랜드인 큐어의 선 케어 제품에는 이러한 생 알로에 성분이 풍부하게 담겼다. 특히 청정 제주에서 1000일 이상 자란 생 알로에 베라의 잎즙만 고집해 탁월한 수분 공급 및 진정 효능을 피부에 양보했다.

 

1905_NAVER post_자차 스페셜-16

평소 자외선 차단제가 자극적이라 꺼려졌던 민감녀들에게 추천! 풍부한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감까지 선사한다. 특히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넉넉한 크기로 얼굴은 물론 온 몸에 수시로 두드려 바르기 좋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