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 은은하게 반짝이는 건강한 윤광 피부가 적당하다. 촉촉한 젤 제형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의상은 씨씨콜렉트(CC Collect).

의상은 씨씨콜렉트(CC Collect).

땀과 유분에 화장이 잘 지워지는 여름, 윤광 베이스를 오후까지 화사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베이스 제품을 얇게 여러 겹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장밋빛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펴 발라 피부톤을 정돈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그 다음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하는 쿠션 팩트를 전용 브러시로 볼 중앙과 T존, 턱에 얇게 펴 바른 뒤, 퍼프를 이용해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쿠션을 두드려 덧바르면 은은한 윤광 피부가 한층 더 오래 지속된다. 촉촉한 피부 화장이 돋보이도록 눈가는 브라운 계열의 아이 팔레트로 자연스럽게 음영만 연출한다. 매트브라운 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 전체에 바른 다음, 회갈색 섀도를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눈꼬리부터 아이홀 중앙까지 라인을 그리듯 바른다. 진주 핑크색 섀도를 눈 밑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발라 눈매를 밝힌 뒤, 갈색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바른다. 볼에는 코랄 컬러의 스틱 블러셔를 눈썹 뼈 일직선 아래의 윗볼부터 볼 안쪽까지 눕힌 삼각형 모양으로 바르고 퍼프로 블렌딩한 다음, 장밋빛 블러셔를 볼 중앙에 손으로 두드려 발라 혈색을 더한다. 촉촉한 제형의 코랄 핑크색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쿠션 팩트 사용 시 알아두면 좋은 팁
1 브러시로 볼 중앙과 T존 등에 쿠션을 펴 바른 뒤, 브러시에 남은 양으로 코 옆과 눈 밑, 입 주변에 쿠션을 바르면 주름, 모공 끼임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2 쿠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른 다음, 빛이 직접 닿는 이마, 볼 중앙 등에 쿠션을 덧바르면 한층 더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가 연출된다.
3 수정 화장 시 면봉에 쿠션 파운데이션을 묻힌 다음, 아이 메이크업이 번진 부위를 살살 닦아내면 화장이 번진 부위를 보다 자연스럽게 수정할 수 있다.
4 면봉으로 쿠션을 손등에 덜어낸 다음, 평소 사용하던 립 래커를 손등에 덜고 두 제형을 섞으면 크림 블러셔 대신 활용 가능하다.

 

0531-50-41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25/PA+++ 얼굴에 닿는 빛을 피부 표면에서 반사하는 글로우 부스터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아쿠아 젤 제형의 쿠션 파운데이션. 탄성 있는 메시 쿠션 타입이라 양 조절이 쉽다. 11g 7만5천원.

2 리트랙터블 파운데이션 브러쉬 레 베쥬 젤 쿠션과 함께 출시된 전용 브러시. 눈가와 코 옆면까지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입체적인 굴곡을 더했다. 8만4천원.

3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츄럴 아이섀도 팔레트 은은한 펄 베이지와 새틴 제형의 핑크, 매트 브라운, 매트 토프, 블랙의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하이라이터와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5g 9만원.

4, 5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4 & N˚23 화이트 로즈와 코튼 플라워 추출물, 진주 펄 입자가 함유된 크림 제형이 피부에 화사한 혈색과 윤기를 부여하는 코랄, 로지 컬러 블러셔. 각각 8g 5만9천원.

6 2017 크루즈 컬렉션 루쥬 코코 스틸로 227 에스뀌스 깊고 은은한 일몰에서 영감 받은 코랄 핑크색 립스틱. 사과씨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한 광택이 오래 지속된다. 2g 4만2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