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부터 모발 뿌리까지 탱글탱글한 컬이 살아 있는 트위스트 펌 헤어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

 

be-Wavy Hair Styling
be-Wavy Hair Styling2

●STYLE 1 미쟝센의 컬링 에센스 2X와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섞어 사용하면 윤기 있는 웨이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두 제품을 1대1 비율로 섞은 후 모발 끝부터 뿌리 쪽까지 아래서 위로 컬을 가볍게 움켜쥐듯이 바른다. 가운데 가르마를 탄 다음 한쪽씩 반묶음을 하듯이 모발을 적당히 잡아 올려 눈썹선보다 위쪽에 핀을 꽂는다.

 

be-Wavy Hair Styling3
● STYLE 2
미쟝센의 컬링 에센스 2X를 손바닥에 적당량 덜어 얇게 편 다음 모발 끝부터 뿌리 쪽까지 발라 컬 모양을 탄력 있게 잡아준다. 한쪽 어깨로 모발을 쓸어 내리고 성기게 땋는다는 느낌으로 세 갈래로 땋은 뒤 끈으로 묶는다.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모발 전체에 가볍게 발라 마무리하면 펌으로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돕고, 탐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be-Wavy Hair Styling4
●STYLE 3
미쟝센의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손바닥에 덜어 양손을 가볍게 비빈 다음 모발 끝부터 중간 부분까지 발라 컬을 윤기 있게 한다. 손으로 앞쪽부터 모발 전체를 쓸어 올려 정수리 위쪽에 모아 하나로 묶고 엄지와 검지로 매듭 위쪽 모발을 살짝 잡아당겨 볼륨을 살린다. 양쪽 옆머리를 조금씩 빼서 얼굴 옆선을 자연스럽게 덮도록 한다.

 

be-Wavy Hair Styling5
1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아르간 오일과 카멜리아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일곱 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펌으로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돕고, 컬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바르거나 드라이나 스타일링을 한 후 마무리할 때 사용하면 좋다. 70ml 1만3천원대. 2 컬링 에센스 2X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렉스가 컬 모양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컬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며 식물성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채운다. 150ml 1만원. 제품은 모두 미쟝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