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뷰티 마니아라면 주목. 그 도시에 가야만 볼 수 있는 브랜드와 숍, 그리고 특별한 서비스까지 엿볼 수 있는 감도 높은 인스타그램 리스트가 여기 있다.

 

페인트박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는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 다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심취한 그녀의 SNS 속 공간을 엿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Paint Box Nails @paintboxnails
뉴욕에서 <코스모폴리탄>과 <셀프> 매거진의 뷰티 에디터로 활동하다 사업가로 변신한 엘리노어 랭스턴이 운영하는 네일 살롱. 프렌치 네일을 세련되고 모던하게 재해석한 네일 아트로 유명하다. 전직 뷰티 에디터 출신이 운영하는 네일 살롱답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잡지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만큼 아름다운 네일 화보가 가득하다. 

 

sky ting yoga

미국 <틴보그>의 뷰티&스타일 디지털 에디터인 윌리엄슨.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패션과 뷰티 브랜드의 신규 론칭 소식부터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 리뷰까지 다양한 이슈를 접할 수 있다.

Sky Ting YOGA @skytingyoga
적은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부티크 피트니스를 추구하는 스카이팅 요가는 빈야사, 하타, 카토나 등의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바쁜 생활에 쫓기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짧은 시간에 근육의 경직과 긴장을 풀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한 편이다.

 

드라이바

패션 블로그 [Tobebright] 를 운영하는 블로거.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링뿐 아니라 인테리어와 승마, 수영 등을 즐기는 그녀의 뷰티 관심사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The Dry Bar @thedrybar
아늑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드라이 바는 여유롭게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개념이지만 미국에서는 한국의 네일숍만큼 여성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간단한 볼륨 스타일링부터 굵은 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고, 30분 내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출근 전이나 중요한  약속을 앞둔 뉴요커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버치박스

뷰티와 패션 제품에 대한 솔직한 사용후기를 남기고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에 대한 각종 정보를 다루는 인스타그래머.

Birch Box @birchbox
가입자에게 월정액을 받고 4~5개의 신제품 샘플 등을 박스에 넣어 서비스하는 화장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인 버치 박스의 오프라인 매장이다. 하버드 MBA를 졸업한 두 여성이 설립한 회사로 여심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주제의 뷰티 박스를 구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뉴욕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당신이 직접 고른 제품으로 버치 박스를 꾸며보는 코너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haleorganicsalon

오가닉 뷰티 브랜드 이너센스 설립자 의 인스타그램. 천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그녀이기에 다양한 오가닉 뷰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Hale Organic Salon @haleorganicsalon 
미국판 <얼루어>가 뉴욕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헤어 살롱으로 선정한 곳. 19세기에 사용했던 매립지 목재 바닥과 빈티지 가구를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 유기농 헤어 케어 제품으로 장식된 공간이 눈에 띈다. 존 마스터스 오가닉, 하이드로 헤어 등 천연 헤어 브랜드를 이용한 두피 스파와 트리트먼트,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in newyork

사진가이자 아트디렉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매타나의 인스타그램. 전 세계를 오고 가며 포착한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만날 수 있다.

Min New York @minnewyork
소호에 위치한 부티크 향수숍 민 뉴욕은 마치 향수 박물관을 연상시킨다. 벽면 한쪽에 브아 1920, 닥터 브라네스, 케이코 메셰리 같은 생소한 향수 브랜드의 제품이 빼곡히 전시되어 있어 향수 애호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의 가장 특별한 점은 향수 개발자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함께 개인의 취향과 성격, 외모 등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 향수를 만들어준다는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 향수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