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의 모양과 색, 진하기는 인상을 좌우한다. 예뻐지기 위해서 눈썹에 공들여야 하는 이유이다. 혼자서 눈썹을 제대로 그리는 법과 파티를 위한 눈썹 장식을 <얼루어> 홈페이지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브라우징의 왁스로 눈썹 앞머리보다 조금 높게 눈썹 산을 그려요. 그리고 브라우징의 파우더로 눈썹 결대로 채우면 선명하고 풍성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어요." – 모델 황세온

1 베네피트의 김미 브라우. 눈썹에 즉각적으로 볼륨을 주는 브라우 마스카라. 3g 3만3천원. 2 베네피트의 브라우징. 눈썹의 모양을 잡아주고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눈썹 전용 키트. 4.35g 4만7천원. 3 베네피트의 블링 브라우. 오는 11, 12월 베네피트 브라우 바에서만 판매하는 스와로브스키 브라우 주얼리. 3만7천원.

STEP 1 눈썹 그릴 위치 정하기 아이브로 펜슬을 콧볼에 대고 일직선으로 세워 눈썹의 시작점을 찍는다. 그리고 콧볼 끝에서 눈동자 방향으로 사선으로 연결되는 지점에 눈썹 산 위치를 찍는다. 눈썹 산이 조금이라도 있어야 눈이 더 커 보인다. 콧볼 끝에서 눈꼬리 부분으로 펜슬을 사선으로 대고 연결되는 지점에 눈썹 꼬리를 표시한다.

 

STEP 2 약간 각진 형태로 눈썹 그리기 브라우징의 부드러운 왁스로 둥근 얼굴에 잘 어울리는 각진 눈썹을 그리는데, 눈썹 꼬리의 위치가 눈썹 앞머리보다 조금 높게 그리되, 눈썹 끝을 너무 길지 않게 그린다. 브라운 색상의 파우더로 빈 부분을 채워주듯 눈썹 결을 따라 그리고 눈썹 마스카라인 김미 브라우를 눈썹 결을 따라 쓱쓱 빗어 풍성한 눈썹을 만든다.

 

STEP 3 블링 브라우 붙이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브라우 얼리인 블링 브라우를 준비한다. 그중 가장 큰 크기의 크리스털을 눈썹 산 아래에 먼저 붙인다. 그 다음엔 눈썹 끝 아래에 가장 작은 크기의 크리스털을 붙인다. 두 개의 크리스털 중앙에 중간 사이즈의 크리스털을 붙이면 완성! 한쪽 눈썹에만 붙이면 귀여운 인상을, 양쪽 눈썹에 모두 붙이면 좀 더 화려한 인상을 준다.  

 

뷰티라이브쇼 시즌 3를 공개합니다! <얼루어>의 뷰티라이브쇼에서는 모델 황세온이 촬영장에서, 백스테이지에서 접한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 스킨케어 방법에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더해 <얼루어> 독자에게 매달 새로운 뷰티 시크릿을 한 가지씩 공개합니다. 동영상을 보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동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