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향수.

1 쥬 퍼퓸의 뮤즈 지드래곤. 8가지 향수의 광고 촬영 당시 직접 향수를 시향하고  이미지와 스토리를 스타일링했다고. 2 쥬 퍼퓸의 마이 보이프렌드 자켓. 마치 내 남자친구의 재킷을 걸친 듯한 환상을 선사하는 관능적인 유니섹스 향수. 톡 쏘는 레몬 제스트와 라임,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다. 50ml 12만원. 3 티아라 느와. 티아라를 모티프로 한 향수로 상큼한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재스민, 라일락과 바이올렛 잎, 시더우드가 섞여 향이 무척 우아하다. 50ml 12만원.

1 쥬 퍼퓸의 뮤즈 지드래곤. 8가지 향수의 광고 촬영 당시 직접 향수를 시향하고 이미지와 스토리를 스타일링했다고. 2 쥬 퍼퓸의 마이 보이프렌드 자켓. 마치 내 남자친구의 재킷을 걸친 듯한 환상을 선사하는 관능적인 유니섹스 향수. 톡 쏘는 레몬 제스트와 라임,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다. 50ml 12만원. 3 티아라 느와. 티아라를 모티프로 한 향수로 상큼한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재스민, 라일락과 바이올렛 잎, 시더우드가 섞여 향이 무척 우아하다. 50ml 12만원.

프랑스 파리의 팔레 루아얄의 정원에 있는 ‘뷔랑의 기둥(Colonnes de Buren) ’이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향수에 영감을 주었다는 것이 흥미로웠다. 다니엘 뷔랑을 줄무늬(!) 아티스트 정도로만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만 그는 사실 어마어마한 커리어를 가진 ‘개념 아티스트’이므로!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향수인 쥬 퍼퓸의 향수병은 정말 레 콜론 드 뷔랑을 담아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간결하고 분명한 그래픽 코드로 파리의 세련미를 표현하고 있다. 프랑스 최고 조향사인 파브리스 펠그랭, 나탈리 로손, 뱅상 셸러, 크리스토프 레이노가 쥬 퍼퓸만을 위한 특별한 향을 제조했다는 것도 흥미롭다. 제이에스티나가 얼마나 공을 들여 향수 잔치를 준비했는지는 확인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