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호 독자 선물로 준비한 <얼루어>와 반디, 럭키 슈에뜨가 협업한 네일 에나멜. 네이비와 골드, 실버의 세 가지 컬러를 기본으로 12가지 네일 아트를 완성했다. 당신도 이렇게 해봐요.

Style 1
실버 컬러 네일 에나멜을 손톱 전체에 바른다. 톱코트를 바르고 큐빅을 큐티클 라인을 따라 세모 모양으로 붙인 다음 톱코트를 덧바른다.

Style 2
손톱 전체에 실버 컬러 네일 에나멜을 바른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손톱에 형광색 별이 그려진 투명한 네일 스티커를 붙이고 톱코트를 바른다. 형광색 별이 그려진 네일 스티커는 반디의 젤리커 네일 스트립스 네온 오렌지 스타피쉬 & 네온 그린 스타피쉬. 각각 34매 3만원.

Style 3
손톱 전체에 골드 컬러 네일 에나멜을 두 번 바르고 완전히 건조시킨다. 손등에 붙였다 떼어 접착력이 약해진 쌍꺼풀 테이프를 큐티클 라인보다 1mm 위쪽에 붙인다. 나머지 부분에 화이트 컬러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테이프를 떼어낸 다음 톱코트를 덧바른다. 흰색 네일 에나멜은 반디의 네일 락커 화이트 앱솔루트. 14ml 2만원.

Style 4
손톱 전체에 네이비 컬러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한 번 더 덧바른다. 실버 컬러 네일 에나멜을 손톱 끝에 불규칙하게 바른다.

Style 5
실버와 파스텔 레몬, 파스텔 핑크 컬러 네일 에나멜을 각각 세로로 얇게 바른다. 파스텔 레몬과 파스텔 핑크 컬러 네일 에나멜은 반디의 네일 락커 레몬 드롭 & 쉘 핑크. 각각 14ml 2만원.

Style 6
손톱 전체에 플럼 컬러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한번 더 덧바른다. 라이너 브러시 끝에 골드 컬러 네일 에나멜을 묻혀 방향을 바꿔가며 불규칙하게 사선을 그려 넣는다. 플럼 컬러 네일 에나멜은 반디의 네일 락커 플룸 런웨이. 14ml 2만원.

Style 7
손톱 전체에 터키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한 번 더 덧바른다. 골드 컬러 네일 에나멜로 손톱 끝에 가는 프렌치를 연출하고 톱코트를 바른다. 터키색 네일 에나멜은 반디의 네일 락커 민트 런웨이. 14ml 2만원.

Style 8
누드 컬러 네일 에나멜을 손톱 전체에 바르고 한 번 더 덧바른다. 실버 컬러 네일 에나멜을 라이너 브러시를 이용해 손톱 끝에서 안쪽으로 고드름 모양으로 바르고, 톱코트를 바른다. 누드 컬러 네일 에나멜은 반디의 네일 락커 라이트 오크. 14ml 2만원.

Style 9
골드 컬러 네일 에나멜로 딥 프렌치를 연출한다. 블랙 라이너를 이용해 프렌치 라인을 따라 가는 선을 그린다. 손톱 전체에 톱코트를 바르고 블랙 스톤 두 개를 점을 찍듯이 세로로 일렬로 붙인 다음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블랙 라이너는 반디의 아트라이너 퓨어 블랙. 9ml 2만원.

Style 10
실버 컬러 네일 에나멜을 손톱 전체에 바른다. 라이너 브러시에 네이비 컬러 네일 에나멜을 묻혀 손톱의 한쪽 옆면을 따라 가는 선을 그린다. 엄지손톱만 반대쪽 옆면에 선을 그린다.

Style 11
네이비 컬러 네일 에나멜을 손톱 전체에 두 번 바르고 톱코트를 바른다. 화이트 라이너를 이용해 역삼각형 모양이 되도록 사선으로 두 줄씩 선을 긋는다.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화이트 라이너는 반디의 아트라이너 퓨어 화이트. 9ml 2만원.

Style 12
손톱 전체에 골드 컬러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한 번 더 덧바른다. 네이비 컬러 네일 에나멜을 두 번 덧발라 딥 프렌치를 연출한다. 네이비 컬러 위에만 무광 톱코트를 덧바른다.무광 톱코트는 반디의 매트 탑코트. 14ml 2만5천원.

반디 by 얼루어 + 럭키 슈에뜨 에디션.

반디 by 얼루어 + 럭키 슈에뜨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