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바이올렛, 우아한 블랙과 플럼, 사랑스러운 퍼플, 섹시한 레오퍼드 컬러까지. 클래식한 매력으로 가득한 가을 메이크업 컬러를 미란다 커가 입었다.

 

Skin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PA++을 얇게 펴 발라 가벼운 피부 표현을 한다. Eyes 퓨어 칼라 아이섀도 앰버 스모크 컬러인 구릿빛 아이섀도를 눈가에 얇게 펴 바르고, 더블 웨어 제로 스머지 볼륨+리프트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Lips 퓨어 칼라 벨벳 립스틱 바이올렛 크러쉬를 꼼꼼하게 바르고 입술 중앙에 퓨어 칼라 글로스 레벨리어스 바이올렛을 살짝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Skin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PA++을 얇게 펴 발라 가벼운 피부 표현을 한다. Eyes 퓨어 칼라 아이섀도 앰버 스모크 컬러인 구릿빛 아이섀도를 눈가에 얇게 펴 바르고, 더블 웨어 제로 스머지 볼륨+리프트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Lips 퓨어 칼라 벨벳 립스틱 바이올렛 크러쉬를 꼼꼼하게 바르고 입술 중앙에 퓨어 칼라 글로스 레벨리어스 바이올렛을 살짝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Graceful Glam
에스티 로더의 메이크업 디렉터인 톰 페슈는 이번 가을 퓨어 칼라 바이올렛 언더그라운드 메이크업 컬렉션을 제안한다. 톰 페슈는 이번 컬렉션을 전혀 다른 느낌의 스트리트 패션과 쿠튀르 패션이 믹스매치된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특히 쿠튀르적인 우아한 와인색에 스트리트 패션처럼 가벼운 네온빛을 추가한 바이올렛색이 주목할 색이다.

 

174-183 we-Color of Miranda-2-rp2.indd

Skin 빼르펙시옹 뤼미에르 파운데이션을 발라 자연스럽게 빛나면서 파우더리한 느낌의 피부 톤을 만든다. Eyes 옹브르 에쌍씨엘 컴플라이스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아이섀도 팔레트 레 꺄트르 옹브르 프리미어 레갸르의 짙은 구릿빛 아이 컬러를 눈꺼풀 라인을 따라 그러데이션한다. Lips 루쥬 코코 카락떼르를 발라 톤다운된 산호빛 입술로 만든다. Chee k 루미에르 다티피스를 발라 햇볕에 그을린 듯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다.

 

Simple Elegant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는 샤넬의 단순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이를 위해 검정, 회색, 산호색, 금색 등의 단색 아이섀도인 옹브르 에쌍시엘을 만들었고,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는 톤다운된 산호색을 입술에 입혔다.

 

Skin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30/PA++ 를 이용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멀티스틱인 더 멀티플 언드레스 미를 양 볼과 관자놀이, 콧등 위에 발라 입체감을 더한다. Eyes 트리오 아이섀도 하이 소사이어티의 라벤더색을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자수정빛의 짙은 보라색으로 그러데이션한다. Lips 크레용 타입의 적갈색 모어 벨벳 글로스 립펜슬로 입술 전체를 채우듯 바르고 가볍게 손으로 문지른다. 입술 중앙에 한번 더 덧발라 볼륨을 더한다. Cheek 골드빛이 감도는 장미색의 아웃로우 블러시로 광대뼈 주위를 사선으로 바른다.

Skin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30/PA++ 를 이용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멀티스틱인 더 멀티플 언드레스 미를 양 볼과 관자놀이, 콧등 위에 발라 입체감을 더한다. Eyes 트리오 아이섀도 하이 소사이어티의 라벤더색을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자수정빛의 짙은 보라색으로 그러데이션한다. Lips 크레용 타입의 적갈색 모어 벨벳 글로스 립펜슬로 입술 전체를 채우듯 바르고 가볍게 손으로 문지른다. 입술 중앙에 한번 더 덧발라 볼륨을 더한다. Cheek 골드빛이 감도는 장미색의 아웃로우 블러시로 광대뼈 주위를 사선으로 바른다.

 

Futuristic Modern
프랑수아 나스가 공상 과학 소설 속 여전사를 상상하면서 창조한 이번 룩은 강렬하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는다. 은색의 펄 입자를 함유한 멀티 스틱 제품으로 얼굴 전체를 입체적이면서 반짝이게 연출하고 자수정빛의 보라색 아이섀도로 눈가를 신비롭게 표현한다.

 

Skin 가벼운 질감이지만 결점은 완벽하게 가리는 디올스킨 누드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른다 . Eyes 골든 정글 팔레트 001 골든 브라운의 짙은 갈색을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눈 앞머리 부위에 반짝이는 골드 섀도를 그러데이션한다. 디올쇼 뉴룩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한올 발라 올린다. Chee k 디올스킨 블러쉬 로즈 빈티지로 볼에 생기를 준다. Lips 골든 정글 팔레트에 누드 시어니스 샤인 글로스를 바르고, 루즈 디올 659호 와일드 핑크 컬러를 덧바른다.

Skin 가벼운 질감이지만 결점은 완벽하게 가리는 디올스킨 누드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른다 . Eyes 골든 정글 팔레트 001 골든 브라운의 짙은 갈색을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눈 앞머리 부위에 반짝이는 골드 섀도를 그러데이션한다. 디올쇼 뉴룩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한올 발라 올린다. Cheek 디올스킨 블러쉬 로즈 빈티지로 볼에 생기를 준다. Lips 골든 정글 팔레트에 누드 시어니스 샤인 글로스를 바르고, 루즈 디올 659호 와일드 핑크 컬러를 덧바른다.

 

Jungle Lady
올가을 디올 메이크업 컬렉션은 1947년 무슈 디올의 첫 컬렉션에서 선보인 레오퍼드 무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육감적이면서 사랑스러운 레오퍼드 컬러를 연출하기 위해 디올 메이크업 디렉터 티엔은 카키와 골드를 아이 컬러와 네일 컬러로 재현했고 피부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누드로 마무리했다.

 

174-183 we-Color of Miranda-2-rp2.indd

Graceful Glam by Estee Lauder
1 번지지 않고 속눈썹을 한올한올 올린다.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제로 스머지 볼륨+리프트 마스카라 6ml 3만8천원대. 2 쌍꺼풀 라인 에도 매끄럽게 발린다.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아이섀도 23호 베리 버스트 2.1g 3만원. 3,4 촉촉하게 발리고 입술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연출한다.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글로스 카오틱 커런트, 레벨리어스 바이올렛 6ml 3만6천원대. 5 바를 때는 크리미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벨벳 립스틱 바이올렛 크러쉬 3.8g 3만8천원대.

 

174-183 we-Color of Miranda-2-rp2.indd

Simple Elegant by Chanel
1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환하게 정돈한다. 샤넬의 뿌드르 위니베르셀 리브르 파우더 30g 6만4천원. 2 눈매를 자연스러우면서 빛나게 연출한다. 샤넬의 옹브르 에쌍씨엘 컴플라이스 2g 3만3천원. 3 피부 톤을 햇볕에 그을린 듯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샤넬의 뤼미에르 다티피스 베쥬 18g 8만원. 4 은은한 펄 입자를 함유한 아이섀도로 우아한 그러데이션 효과가 난다. 샤넬의 레 꺄트르 옹브르 프리미어 레갸르 1.2g 7만4천원.

174-183 we-Color of Miranda-2-rp2.indd

Futuristic Modern by Nars
1 은색 펄 입자를 함유한 분홍색의 멀티스틱으로 얼굴뿐 아니라 보디 피부를 빛나게 연출해 입체감을 더한다. 나스의 언드레스 미 멀티플 14g 5만5천원. 2 활용도가 높은 라벤더, 초록, 보라색의 3색 아이섀도로 부드럽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나스의 하이 소사이어티 트리오 아이섀도 5.1g 6만4천원. 3 건조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고 다른 립 제품과도 섞어 바를 수 있다. 나스의 모어 벨벳 글로스 립펜슬 2.8g 3만5천원. 4 투명 피그먼트가 들어 있어 발색이 자연스럽고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린다. 나스의 아웃로우 블러쉬 4.8g 3만9천원.

174-183 we-Color of Miranda-2-rp2.indd

Jungle Lady by Dior
1 입술 주름 사이에도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디올의 루즈 디올 659호 와일드 핑크 3.5g 3만9천원. 2 골드빛 베이스와 카키색 톱 코트를 섞어 바르면 크랙 효과로 세련된 무늬가 생긴다. 디올의 베르니 크로커다일 레더 이펙트 네일 듀오 10ml×2 3만9천원. 3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은은하고 매끄럽게 발린다. 디올의 골든 정글 팔레트 001호 골든 브라운 4.7g 8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