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컬러만 바꾸어도 남자 친구가 생긴다? 연애운이 좋아지는 좌석이 따로 있다? 맥주보다는 와인이 연애운을 높여준다? 일본의 타로 점술가 스텔라 가오루코가 연애운이 좋은 여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준다.

1 목선을 노출하라
슈트나 터틀넥처럼 워커홀릭의 분위기를 강하게 풍기는 패션 아이템은 일에서의 성공운을 높이지만, 연애운은 떨어뜨린다.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인상을 없애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발산하고 싶다면 목이 드러나면서 몸의 곡선이 잘 드러나는 패션 스타일, 살이 비치는 스타킹이 효과적이다. 특히 가슴선과 힙선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의상은 남자를 자극한다.‘심플’‘내추럴‘’ 캐주얼’이 키워드. 셔츠를 입더라도 목까지 답답하게 채우는 것보다 단추를 두세 개 풀어서 목선과 가슴선을 살짝 보이게 하는 것이 연애운을 높인다. 여자의 목선은 남자의 성욕을 자극한다. 단, 가슴이 깊이 파인 노출 패션보다는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이 연애운을 높이는 데 더 좋다.

2 데이트를 미리 계획하고 연습하라
짝사랑하는 남자를 공략하고 싶다면, 그와 만나는 동안의 모든 일을 상상하면서 미리 계획하고, 무엇보다 미리 데이트 연습을 하는 것이 연애성공률을 높인다. 만남의 장소는 전형적인 데이트 장소 혹은 당신이 스킨십을 유도하기 쉬운 바(Bar)로 정하는 것이 좋다. 남자가 아무 생각 없이 여자와의 만남에 나섰다가도 데이트 장소에 앉아있으면 무의식적으로‘ 연애’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그가 눈치 채지 못하도록 슬쩍 스킨십을 하는 법도 연습해야 한다. 머리로 아는 것과 행동으로 보이는 것은 차이가 크다. 여자의 행동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스스로 어색함을 느낀다면 절대남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스킨십에 성공하고 싶다면, 데이트 장소에 친구 혹은 동료와 미리 가보는 것이 필수다.

3 패션은 다양하게, 성격은 한결같이
예측 불허의 여자는 남자를 자극한다. 만날 때마다 전혀 다른 패션 스타일로 어필하면서 다음의 만남을 기대하게 만들면 연애운이 높아진다. 이때 중요한 것은 외모에서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어필하되, 성격적인 면은 일관성 있게 편안함으로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남자에게‘ 이 여자와 대화를 나누면 마음이 편안하다’는 마음이 들도록 그의 고민을 귀담아들으면, 남자는 여자의 배려심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된다.

4 업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라
패션 스타일뿐 아니라 헤어스타일도 목선이 보이는 스타일이 좋은데, 포니테일로 묶는 헤어스타일은 연애운을 떨어뜨린다. 포니테일은‘소녀 스타일’이어서 여자의 섹시함을 어필하는 데 방해가 되기 때문이다. 잔머리가 살짝 흘러나온 업스타일은 약간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이다.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이라면 얘기하는 도중 가끔 손으로 머리를 묶는 제스처를 취하는 것이 좋다. 목선이 흘깃 보이는 것이 남자를 자극한다. 또한 목선에 향수를 뿌릴 때에는 약하게 뿌릴 것. 멀리서도 향기를 맡을 수 있다면 스킨십 성공률은 줄어든다.

5 휴대폰을 숨겨라
남자는 언제라도 도망갈 듯한 여자에게 더 끌리는 법. 그가 사랑을 고백하기 전까지는 당신의 감정을 낱낱이 얘기하지 말고, 마음을 적당히 숨기는 신비요법을 써야 한다. 일단 휴대폰을 백 안에 넣고 그에게 보이지 말라. 메시지도 가방 속에 넣은 채로 살짝 확인하면 그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된다. 연애 초기에 의심받는 것은 좋은 징후이다. 그의 질투를 자극할 수 있고, 사랑의 크기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하지만 일부러 대화 도중 시계를 보거나 휴대폰을 열어보는 것은 큰 실례다. 그에게 집중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6 맥주보다는 와인을 마셔라
로맨틱한 데이트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맥주보다 와인을 마시는 것이 좋다. 직선으로 잔을 부딪치는 맥주보다 곡선으로 잔을 부딪치게 되는 와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면서 서로를 탐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술을 권할 때 정면에서 직선으로 권하는 제스처는 남자에게 싸움, 도전을 떠올리게 하는 행동이다. 화이트 와인으로 시작해서 레드 와인으로 끝내는 것이 좋은데, 좀 더 속 깊은 얘기를 하고 싶다면 섹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와인을 마시는 것이 좋다. 남자가 와인을 싫어한다면 맥주를 선택하라. 이때 생맥주가 아닌 병맥주를 주문해야 한다. 유리잔에 술을 따르는 동작이 포인트. 여성스러운 동작으로 그를 사로잡아라. 당신의 몸을 15% 옆으로 틀어서 앉고, 한쪽어깨를 다른 쪽 어깨보다 올리면서 그에게 사선으로 접근하는 것이 로맨틱해 보일 것이다. 유치하지만 새끼손가락을 살짝 들어주는 것도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7 너무 웃긴 얘기는 피하라
연애운 중에서도 스킨십 운을 상승시키려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대화의 내용이 매우 중요하다. 남자가 여자의 밝고 유머러스한 면을 좋아하더라도 그에게 스킨십을 유도하고 싶은 날에는 폭소가 터지는 재미있는 일화를 피하라. 큰 동작을 피하고 그에게 안길 수 있는 약한 여성으로 변신해야 한다. 그에게 평소 고민하던 것을 털어놓는 것이 효과적인데“ 이 고민을 얘기하는것은 당신뿐”이라는 것을 어필해야 한다. 그리고“어렸을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라고 질문하라. 남자가 어릴 때를 회상하면서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갈 때 그에게 바짝 다가앉으면 남자가 여자에게 강한 친밀감을 느끼면서 로맨틱한 무드가 형성된다. 그리고 그에게‘ 날씨가 좋으니 동해바다에라도 가고 싶다’고 얘기하면서 그의 반응을 보라‘. 음, 그렇군요’라고 답하는지‘, 그럼 같이 가요’라고 답하는지, 남자가 여자에게 얼마나 호감을 가지고 있는지 체크하면서 다음 단계를 진행한다.

8 손 관리에 신경 써라
손은 스킨십에 있어서 매우 중하다. 상대에게 술을 따를 때 오른손이 보이게 되므로 손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고, 손톱에도 신경 써야 한다. 손톱 끝은 둥근 모양으로 색상은 오렌지색이나 핑크색으로 연출하라. 오렌지색과 핑크색이 손을 가장 예뻐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핸드크림을 바르면서 남자에게‘ 한번 발라보세요’라고 권하면서 그의 손을 터치해도 좋다. 이때 여자의 손이 무조건 부드러워야 한다. ‘만지고 싶은 여자’가 되어야 하기 때문. 남자는 손이 부드러운 여자를 만나면 무의식적으로‘속살도 손처럼 부드러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9 기습 뽀뽀로 어필하라
목소리 톤, 데이트 장소, 스킨십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해도 그가 넘어오지 않으면, 일단 자리를 그의 옆자리로 옮겨라. 그리고 기습적으로 뺨에 뽀뽀를 하면서 육탄 공세를 시도한다. 기습적인 스킨십을 통해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보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여자의 대시를 받으면 일단 기분이 좋아진다. 남자가 둘만의 데이트를 허락했다는 것은 여자를 싫어하지 않는다는 의미이므로 육탄공세가 효과를 거둘 확률은 꽤 높다. 남자는 싫어하는 여자와는 단둘이 만나지 않으니, 일단 만남에 성공했다면 그도 당신을 어느 정도 좋아한다고 봐도 좋다. 만약 여자의 기습 뽀뽀에 남자가 불쾌감을 표했다면, 남자는 여자를 조금도 좋아하지 않는 것이다.

10 그와 10cm 간격을 두고 왼쪽 옆에 앉아라
바에서는 큰 테이블을 가운데 두고 앉는 것보다 바텐더 앞자리에 나란히 앉는 것이 좋다. 그와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로맨틱한 무드가 달아오르고, 특히 여자가 남자의 왼쪽에 앉으면 연애운은 한층 좋아진다. 왼쪽에서 전해지는 촉각은 감성을 지배하는 남자의 우뇌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남자의 왼쪽 귀에 대고 나직이 속삭이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때, 남녀 사이의 거리는 10cm정도가 좋다. 그 정도에서 닿을락 말락 하는 상태를 유지하면 남자는 스킨십에 민감해지면서 여자의 촉감을 상상하게 된다. 남자와 여자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두 사람 사이에 로맨틱한 무드가 형성되지만, 이때 남자의 몸에 완전히 닿는 것은 역효과이다. 몸이 닿아 그 상태가 유지되면 남자는 여자에게 신비감을 느끼지 못해 로맨틱한 오라가 더 이상 발전하지 않기 때문이다.

11 목소리의 톤이 8자를 그리듯 부드럽게 얘기하라
말끝을 올리는 말투로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상대를‘내 남자’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아는지? 좋은 음악을 들으면 일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것처럼 좋아하는 사람이 듣기 좋은 목소리로 말하면 비록 여자가 불만 사항이나 투정을 얘기해도 듣는 사람의 기분은 크게 상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자기는 그것 좀 고쳐!”라고 내리꽂듯이 얘기하면 듣는 남자는 기분이 나빠지지만“, 자기야, 그것 좀 고쳐주면 안 돼?”라고 묻는 듯이 얘기하면 남자는 여자의 조언을 기꺼이 받아들인다. 여자의 직선적인 발성을 들으면 남자는‘피곤하다’고 느낀다. 강하고 빠른 발성은 호전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목소리의 톤을 물결 모양처럼 혹은 8자 곡선을 그리듯이 둥근 느낌으로 만들면서 얘기하면 남자는 편안함을 느끼면서 평소에 듣기 싫어하던 말도 귀담아듣게 된다. 말의 속도는 다소 느린 편이 좋다. 말의 속도가 빠를수록 호전적인 인상이, 말의 속도가 느릴수록 부드러운 인상이 전해진다. 목소리의 톤은 목소리의 가장 낮은 단계를 1로, 가장 높은 단계를 10으로 가정하면 6 혹은7단계의 높이로 얘기하는 것이 상대를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6단계의 목소리는 상대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엑스터시 보이스’라고 칭할 정도다.

12 남자 고르는 안목을 길러라
연애 성공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자 고르는 안목을 높이는 것이다. 사랑에 성공하는 여자들은‘좋은 남자’를 한눈에 알아본다. ‘좋은 남자’란 조건 좋고 능력 있고 매력적인 남자가 아니라 상대를 진심으로 사랑할 줄 아는 남자이다. 자신이 아무리 바빠도 여자 친구를 먼저 배려하는 남자야말로 최고의 연애 상대이다. 상대를 먼저생각해주는 남자와 사귀면 연애운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나쁜 남자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만 연애운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