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녀딸에게도 물려줄 수 있을걸요? 한 번 사면 대대손손 끼는 클래식 반지!

일년 간 고생한 나에게 작고 반짝이는 것을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 반지들은 어떤가요?

@iammingki
@iammingki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반지를 찾는다면 강민경이 착용한 에르메스의 에버샹달도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에르메스의 심볼 중 하나인 샹달 패턴이 세로로 길게 들어가 있어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습니다. 손가락도 더 길고 가늘어 보여요.

www.hermes.com
www.hermes.com

좀 더 우아한 분위기의 반지에 끌린다면 에르메스의 샹달 체인링도 눈여겨 보세요. 

@ch_amii

착용하는 모든 것이 궁금한 데일리 룩의 여신, 차정원의 유니크한 매듭 모양 반지는? 보테가베네타의 놋링 입니다. 컬러는 그녀가 착용한 실버와 골드가 있으며 볼드한 매력으로 남녀 구분없이 낄 수 있어요. 

@mimmiiiya
@mimmiiiya
www.boucheron.com

다양한 주얼리 레이어링을 즐기는 오마이걸 미미. 티파니와 다미아니, 까르띠에 등 여러 하이주얼리 하우스의 대표 아이템들을 소지하고 있는 그녀가 즐겨 착용하는 반지는 바로 부쉐론의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클루 드 파리 플래티늄 웨딩 밴드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레이어링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아요.

    사진
    www.hermes.com, www.boucheron.com , Instagram of @ch_amii, @mimmiiiya, @iammingk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