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등장한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열어 보는 즐거움을 누릴 것.

ROMANTIC JEWEL BOX
2단 구조의 주얼리 박스를 모티프로 한 입생로랑 뷰티의 어드벤트 캘린더. 박스 표면을 브러시로 무심하게 그린 듯한 골드빛 스크래치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박스를 열면 크리스마스트리에서 떼온 듯한 YSL 별도 볼 수 있다. 리브르 향수, 퓨어 샷 나이트 세럼 같은 인기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러브샤인 립스틱과 섀도 팔레트는 본품으로 만날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55만원.

CLEAN & SUSTAINABLE
형형색색의 컬러로 눈길을 끄는 러쉬의 캘린더. 캘린더 상자는 학습장애와 신경 다양성을 가진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트박스 런던’ 소속 디자이너 슈루티의 터치로 완성됐다. 디자인은 명상과 불교미술 만다라에서 영감 받은 것. 게다가 이 캘린더는 100% 재활용 골판지로 제작해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까지 담은 친환경 아이템이기도 하다. 러쉬의 어드벤트 캘린더 42만원.

ULTIMATE SKIN CARE BOX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전면으로 내세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다른 어드벤트 캘린더보다 짧은 12일 구성이지만, 들어 있는 제품은 매우 알차다. 이 상자에 클렌저와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크림, 아이 크림 등 겨울철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채웠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전 상자를 모두 열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사용해 방탄 피부를 만들어보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12 데이즈 오브 바더 96만3천원대.

FIRST CAME OUT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트 캘린더 등장! 3단 상자에 24개의 제품을 담았는데, 미니어처로만 구성된 보통의 어드벤트 캘린더와 달리 바이레도는 21개 중 무려 6개가 정품이다. 나머지 3개도 헤어 브러시와 심지 트리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알록달록한 상자 디자인은 스칸디나비아의 겨울을 표현한 거다. 바이레도의 2025 홀리데이 르 칼랑드리에 드 라방 1백16만2천원.
- 포토그래퍼
- 정원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