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쳐 줘요, 연하는 어떻게 만나요?
엄정화

‘짠한형 신동엽’에서 “오빠를 사귄 적이 없다”는 엄정화의 말에 진심으로 놀란 이엘.
그렇다면 “매번 연하?” 엄정화의 긍정에 의자에서 일어나더니 냅다 무릎을 꿇고 간청하죠. “나 좀 가르쳐줘요!” 하지만 ‘본투비 마돈나’는 정작 가르쳐 줄 게 없다고 합니다. 밀당도 싫어하고, 좋아하면 강아지처럼 다 표현한다고 말이죠. 50대까지 못 해 본 것 중 하나가 ‘남자 꼬시기’라며, 이제라도 “작업”의 기술을 배우고 싶다는 이 언니. 그래서 연하는 어떻게 만나는 거냐고요?!
제시카 알바

요즘 할리우드의 핫 이슈 중 하나는 올해 초 싱글로 돌아온 제시카 알바의 열애죠.
지난 5월, 런던에서 함께 있던 정체 불명의 남자. 7월에는 칸쿤에서 포착되며 <탑건: 매버릭> ‘팬보이’이자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팔콘’ 대니 라미레즈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최근 제시카 알바가 SNS에 공유한 바이런베이 사진에 다정한 뒷모습이 등장하며 두 사람의 공개 열애가 시작되었습니다.
열애설이 기사화되기 전, 대니 라미레즈의 <어벤져스: 둠스데이> 캐스팅을 축하하는 스토리를 올렸던 제시카 알바. 1992년생, 열한 살 연하 남친을 챙기는 럽스타그램의 시작이었네요.
마돈나

언니들의 언니, 마돈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지난 8월 16일은 마돈나의 67세 생일. 이탈리아 시에나에서 ‘팔리오 경마 축제’를 즐겼다고 합니다. SNS에 “1482년부터 내 생일인 8월 16일에 열리는 팔리오 경마를 보는 것이 수년간의 꿈이었다”라고 적었는데요. 29세 남자친구 아킴 모리스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도 보입니다.
우승자에게 수여하는 ‘깃발’을 의미하는 팔리오(Palio). 진짜 우승자는 마돈나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