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셀럽들은 가을에 어떤 컬러 니트를 입을까?

니트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깔끔한 모노톤부터 컬러풀한 색감의 니트까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손이 자주 갈 세 가지 컬러의 니트는 바로 아이보리, 네이비, 그레이!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는 셀럽들은 어떤 컬러를 선호할까요?

Instagram @nayoungkeem
Instagram @vousmevoyez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다면 바로 아이보리 컬러죠. 아이보리 컬러는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로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어 깔끔하고 화사해 보여요. 동시에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주죠. 완전한 흰색보다는 가을, 겨울과 어울려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손이 자주 가는 컬러기도 하고요. 슬림한 아이보리 니트는 데님과 매치하면 깨끗하면서도 산뜻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고, 오버사이즈 니트는 롱 스커트나 슬랙스와 함께 여성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배우 정수정과 김나영처럼 깜찍한 쇼츠와 함께 매치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으로 연출해도 좋고요!

Instagram @jessica.syj
할머니룩 그랜마코어
Instagram @doonabae
Instagram @imwinter

네이비 컬러는 세련되면서 동시에 안정감을 주는 컬러죠. 도시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가장 좋은 색이에요. 그 자체로 단정한 느낌이 강해 화이트 셔츠 위에 겹쳐 입으면 클래식한 매력이 극대화돼요. 데님부터 카멜, 그레이, 브라운 등 다양한 색과 찰떡궁합이라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해요. 네이비 니트를 실패 없이 입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와 함께 레이어링해보세요. 셔츠나 티셔츠와 겹쳐 입거나, 가방, 신발, 헤어 밴드 등의 액세서리 등을 화이트 컬러로 매치해도 좋아요.

Instagram @yoanaloves
Instagram @ch_amii

모던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올가을 그레이 니트를 눈여겨 보세요. 그레이 컬러는 성숙하고 정중한 느낌도 지니고 있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 그 어떤 컬러보다 잘 어울려요. 블랙 팬츠와 함께 입으면 시크함이 돋보이노, 화이트 혹은 베이지 팬츠와 입으면 세련되고 담백한 가을 룩이 완성돼죠. 레드 컬러와도 잘 어울려요. 배우 차정원처럼 레드 컬러의 하의 위에 그레이 니트를 입으면 스타일링의 균형을 완벽하게 이루죠. 똑같은 그레이 컬러여도 색의 온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내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톤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