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가 밝힌 퀸카 MV 비하인드 스토리

타이틀곡 퀸카부터 수록곡 알러지까지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퀸카(Queencard)’로 화려하게 돌아온 (여자)아이들! 수록록 ‘알러지’의 뮤직비디오와 스토리 라인이 이어지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합니다. 등장 인물의 성격과 숨겨진 이야기를 알고 보면 그에 따라 달라지는 메이크업도 눈에 들어오는데요. 비하인드 스토리를 (여자)아이들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소개합니다.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인 만큼 다양한 메이크업 포인트도 돋보입니다. Y2K 감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모키 아이와 파츠, 피어싱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멤버별로 극 중 캐릭터를 살려 각각 다른 포인트가 들어간 메이크업을 진행했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며 멤버별 다른 메이크업 포인트를 찾는 것도 또 다른 재미입니다. 특히 주인공 SY(소연)은 민니와 우기, 미연으로 변신하기도 하는데요. 그에 맞춰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까지 같은 모습으로 변신하니 눈여겨보세요.


알루 해민 부원장은 덤디덤디부터 화, 톰보이, 누드 그리고 퀸카까지 (여자)아이들 메이크업을 담당해오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하며 남다른(?) 추억을 쌓기도 했는데요. 우기와의 대기실 사건 비하인드부터 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슈화의 파운데이션 호수까지 모두 공개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 알러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뷰티 이야기까지, 풀버전은 얼루어 유튜브에서 확인해 보세요.

👇스타뷰터뷰 (여자)아이들편 풀 영상 바로 보기 👇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