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다독이고 진한 보습감을 채운다. 하나만 있어도 든든한 멀티 밤.

식물성 바셀린

매일 달고 사는 감기 탓에 자꾸만 쓸리고 자극받는 코 주변, 립스틱 발색을 지저분하게 하는 입술 각질 등 건조하고 추운 겨울바람은 피부 이곳저곳을 괴롭힌다.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푸석한 피부를 다독이는 집중 관리가 필요한 때. 고농축 멀티 밤 하나가 만능 해결사가 될 수 있다. 넛세린의 슈퍼 넛 너리싱 밤은 100% 천연 오일을 담은 식물성 바셀린으로, 깊고 풍부한 보습력의 독자 성분 ESN™을 함유했다. ESN™은 피부 지질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스위트 아몬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150~200℃의 고온에 로스팅한 후 압착해 씨앗의 유효 성분을 활성화한 것. 여기에 2번의 정제 과정을 거쳐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탄생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천연 성분 12가지만으로 이뤄져 민감성 피부와 연약한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집중 보습

건조한 부위 어디든 촉촉함을 전하는 것이 슈퍼 넛 너리싱 밤의 특징이다. 코 밑, 입술은 물론 눈가에 발라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고, 자기 전 얼굴 전체에 얇게 올리면 밤새 수분감을 지키는 보습 코팅 막 역할을 하기도 한다. 면도 후 거칠어진 턱과 입 주변을 매끄럽게 감싸고 메이크업 전후 볼과 이마에 소량을 터치하면 자연스러운 윤광 베이스를 연출하도록 돕는다. 건조함이 극에 달한 손과 보디, 헤어에도 진가를 발휘한다. 손등이 갈라지거나 틀 때, 손톱 주변 거스러미를 가라앉힐 때, 약해진 손톱에 영양감을 불어넣을 때 유용하다. 정전기로 인해 헤어 전체가 부스스해진다면 모발 끝에 살짝 발라 차분하게 정리할 수도 있다. 또 스타킹 올을 나가게 하는 발뒤꿈치의 새하얀 각질, 거칠어지기 쉬운 팔꿈치, 겹치는 부위라 더욱 건조한 팔 안쪽 등 메마르고 가려운 모든 부위에 뛰어난 보습감을 준다. 꾸덕하거나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라 어디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다.

완벽 보습 트리오

너리싱 밤과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보디 제품도 눈에 띈다. 슈퍼 넛 밀크 바디 워시와 슈퍼 넛 바디 로션은 콩, 아몬드, 귀리 등 천연 곡물 성분을 가득 담아 우유 마사지를 한 듯 촉촉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곡물에 함유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고 마카다미아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덕분에 꽉 찬 수분감이 날아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밀크 바디 워시의 풍부한 거품으로 기분 좋은 샤워를 한 뒤, 산뜻한 바디 로션을 온몸에 바르고 유독 건조한 부위에 너리싱 밤을 덧바르면 한겨울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강철 보습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넛세린의 슈퍼 넛 밀크 바디 워시 500ml 3만5천원.

슈퍼 넛 바디 로션 500ml 3만5천원.

슈퍼 넛 너리싱 밤 100ml 3만3천원.

{ REMARKABLE POINT }
1 100% 천연 오일의 식물성 바셀린.
2 얼굴, 보디, 헤어 등 건조한 온몸에 보습 충전.
3 천연 화장품 인증, 저자극 테스트를 받은 온 가족 멀티 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