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절에 당장 가지 않으면 반드시 후회할 ‘키덜트’를 위한 놀이터. 동심을 자극하는 겨울왕국 실사판으로 소문난 국내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5곳을 소개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을 예약하지 않아도 아이스링크장만 이용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케이트장. 도시 야경을 감상하며 근사한 조명 속에서 스케이트를 있는 낭만적인 곳이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 적극 추천하는 ! ~2 26일까지.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잠원한강공원 눈썰매장

호텔 아이스링크 입장료가 부담된다면 잠원 한강 공원에 위치한 썰매장을 추천해요. 단돈 6 원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종일 썰매를 즐길 있답니다. 어른이들을 위한 상급자 코스와 6 이하 유아용의 낮은 코스가 마련돼 있고 겨울 빙어 낚시장도 있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곳입니다. ~2 12일까지.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로 145-57

 

반얀트리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국내 호텔 아이스링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트리의 아이스링크 장을 만나보세요.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 뷰와 쾌적한 시설이 특징인데요. 입장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코가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 쿠폰도 증정됩니다. 허기진 배를 달랠 있는 분식점도 있으니 편히 즐기다 가세요! ~2 19일까지.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원마운트 아이스링크

동화 겨울 마을이 연상되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눈썰매, 스케이트뿐만 아니라 놀이기구까지 즐길 있는 대형 테마파크인데요. 따뜻한 실내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해 시간 순삭되기 십상! ~2 12일까지.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겨울에 반드시 가야 !  얼음 분수 축제가 한창인 알프스마을 눈썰매장을 소개합니다. 눈과 얼음으로 만든 압도적인 비주얼의 조각상들을 만나볼 있습니다. 폭신한 눈으로 뒤덮인 눈썰매장, 비닐하우스에 들어가 얼음판 위에 즐기는 전통 썰매, 절경을 감상할 있는 짚트랙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있으니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자들에게 추천! ~2 12일까지.
주소: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