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운이 특히 잘 맞는 것으로 유명한 <얼루어>의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드디어 도착!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8월 초에는 친구가 기댈 수 있도록 어깨를 내주어야 할 수 있다. 타인을 돌보는 양자리 특유의 이타심을 발휘할 순간이 온다는 말씀. ‘함께’는 이번 달 내내 내 삶에 중요한 부분이다. 여러 모임과 행사에 얼굴을 비추고 전보다 더 적극적인 정치 활동을 할 필요가 있다. 이번 달 내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연애사 역시 문제가 있었다면 이에 대한 순조로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듯!

황소자리 (4월 20일- 5월 20일)

보름달이 뜨는  시기가 되면 사회적 지위에 변화의 바람이 불러올지도 모른다. 그러니 월초에는 충분한 숙면을 취하자. 8월 중순을 기점으로 창의적인 프로젝트나 정치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질 예정이니까. 갑자기 사랑에 푹 빠져버리거나 기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더 깊어질 수도 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6월 20일)

별자리계의 바람둥이로 알려진 쌍둥이자리들에게 올여름은 설레는 썸의 연속이었을 것이다. 여름밤의 짧은 로맨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8월에는 좀 더 깊은 사랑을 갈구할 수 있다. 친구나 연인을 만날 때도 마치 아늑한 집에 있는 듯한 안정감을 느끼고 싶어진다는 말씀. 단 한 가지 명심할 점은 다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애쓰지 말라는 것.  타인보다는 나 자신에게 집중할 시간이다.  집 청소나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것이 행운을 불러올지도 모르겠다.

게자리 (6월 21일- 7월 22일)

다소 암울한 현 경제 상황을 감안할 때 재물운이 당장 실제 수익으로 연결되기는 어렵겠지만 8월은 내 커리어에 불을 지필 것이다. 그러니 오래도록 공들여온 프로젝트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도 놀라지 마시길. 소중한 친구들이 생각나 다시 가까운 사람들과 모일 자리가 많아질 것이다.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8월이 시작되더라도 아직까지는 내 시즌이 완전히 끝난 건 아니니 울상 짓지 마시길. 7월에 이어 8월 내내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8월 11일 목요일은 침실에서의 로맨스가 특히 더 불타오를 수 있는 날이다. 강력한 보름달이 뜨는 날이기도 하지만 사랑의 여신 비너스가 공교롭게 내 별자리로 안착하는 날이기도 하니까. 8월 말에는 침실에서 색다른 시도를 해볼 기회가 있을 수도 있으니 내 시즌이 끝나더라도 즐거울 일은 끊이지 않는다.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아름다운 처녀자리가 주인공이 되는 시즌이 돌아왔다! 친구들이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인 당신은 디너파티 주최에도 일가견이 있다. 하지만 이타적인 당신도 이번 달에는 조금은 이기적일 필요가 있다. 내 생일이지 않은가. 지금까진 남을 위해 헌신했다면 이번에는 역으로 보살핌을 받아보는 게 어떨까? 스파를 즐기고 뜨거운 섹스로 나 자신을 돌본다면 8월 내내 오감이 만족스러울 것이다.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기존의 친구들과의 관계에 로맨스까지 더해져 우정이 복잡해질 수 있다. 내가 속한 무리에 있는 상대를 짝사랑할 수 있고 반대로 현 연인과 다시 친구로 돌아가고 싶을 수도 있다. 8월 천칭자리는 스스로를 돌볼 필요가 있다. 이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며 나의 평소 관계를 재평가하는 시간을 가지자.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1일)

8월 11일 목요일에는 보름달이 뜨니 보름달의 마수를 피할 주말 계획을 미리 세워두자. 외출을 했다 골칫거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집에 있는 편이 안전할 것이다. 8월에는 내게 도움이 되지 않는 나쁜 버릇을 고치고 내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다. 8월에는 좀 더 나 자신을 대변하고 자신감 있게 내 생각을 피력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길 것이다.

사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친구를 잃는 것은 슬프지만 8월에는 내가 속한 무리에 분열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별들은 항상 내 편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며 근심을 다스리자. 나는 성장을 거듭하며 진화하는 존재다. 천왕성이 5개월간의 역행을 끝낼쯤 내 사회생활은 한층 더 즐겁고 반짝 빛날 것이다. 그러니 이번 달은 숨을 가다듬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뜨거운 섹스를 마음껏 즐기자. 맹렬한 불의 여신인 화성의 덕이니 감사하게 생각하도록.

염소자리 (12월 22일 -1월 19일)

이번 달 염소자리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는 “자신감”이다. 이번 달 염소들에게는 희소식이 찾아온다. 하지만 나도 모르게 번아웃이 올 수 있으니 필요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자.  8월 말, 로맨스에 큰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니 미리 에너지를 비축해놓을 필요가 있다. 컨디션이 좋을수록, 스스로 자신감이 있을수록 삶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수용하기 더 수월해진다.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8월은 침실에서의 로맨스가 불타오르는 시간이다. 트라우마를 치료하기 위해 심리 상담사의 도움을 받고 있을 수도, 연인과 좀 더 친밀해졌을 수도 혹은 드디어 싱글이 되기로 결심을 했을 수도 있다. 무엇이 되었든 사랑과 욕정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별자리의 반항아이자 내 수호성이기도 한 천왕성이 역행을 시작하는 8월 말에도 사랑은 계속해서 내게 중요한 주제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8월에는 꼭 휴식을 취해야 한다. 8월 말 내 일정표가 너무 빼곡한 건 아닌지 확인하고 휴식을 위한 시간을 충분히 비워두자. 홀로 휴식을 취하는 게 왜 달가운 소식이냐고? 휴식을 취하면 연인과의 관계도 단단해질 수 있으니까. 다음 달에는 설렐 일이 많으니 기대해도 좋다.

 

어떤 날에 태어났던 별자리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는 날들이 있다는 사실! 8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