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기다리던 그 소식! 손예진이 어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밝혔습니다.

놀랍게도 얼마 전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네티즌 수사대들은 임신한 것 아니냐는 예측을 한 적이 있는데요, 특히 임신을 경험해 본 팬들은 실루엣만 봐도 알 수 있다며 단정 지었죠. 당시 임신이 맞다, 아니다로 의견이 분분했는데 이렇게 사실로 밝혀지다니, 역시 네티즌들의 예리한 눈은 속일 수가 없는군요.

임신으로 인한 몸의 다양한 변화들을 체감하며 걱정과 설렘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손예진. 현빈과 손예진을 닮은 2세의 완성형 얼굴이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며칠 전 6월의 신부가 된 장나라. 비공개 결혼식이었기에 지인들의 사진을 통해서만 예식 현장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지인들 역시 일반인인 신랑을 보호하기 위해 철저히 얼굴을 가리는 배려를 보여주었습니다.

방부제 미모로 만 41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숲속의 공주님 같았던 장나라. 앞으로도 행복하고 예쁜 꽃길만 걷길 응원합니다.

세계적인 골프 스타 리디아 고가 현대카드의 며느리가 됩니다. 그녀는 현재 정태영 현대카드 부사장의 아들 정준과 교제 중인데요, 소식에 따르면 현제 교제를 시작한 지 2년이 되었으며 양가는 지난해 상견례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올해 12월 30일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리디아 고는 2016 리우 올림픽 대회에서 은메달을 땄으며, 이번 2020 도쿄올림픽 대회에서 동메달을 따면서 현재 여자 골프 세계 5위로 랭킹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