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뭐입지? 날씨에 맞춰 추천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링! 이번주 주제는 컬러! 매일매일 색다른 컬러로 기분과 온도에 맞춰 입어봅시다.

월) 12° /23°, 사뿐하게 핑크

요즘 가장 많이 보이는 컬러는 바로 핑크. 기운없는 월요일엔 핑크로 활기를 UP해 봅시다. 웬디의 핑크컬러 랩 원피스는 주말을 보내고 찾아온 월요일을 좀 더 화사하게 맞이할 수 있는 부적같은 존재가 될거에요. 웬디처럼 넥라인이 독특한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택해봐도 좋겠어요. 어깨라인을 가녀리게 보이게 해주거든요. 헤어핀도 같이 ‘깔맞춤’ 해준다면 완벽한 핑크룩 완성!

화) 14° /25°, 니트 소재의 옐로우

큼지막한 구멍이 송송난 반소매 니트는 요즘같은 계절 가장 사랑 받는 아이템. 차정원은 퍼프가 봉긋 솟아 한껏 사랑스러움을 끌어올린 옐로우 컬러 니트를 화이트 쇼츠와 함께 매치했습니다. 파스텔 톤의 옐로우 컬러 니트는 그의 하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네요. 마지막으로 굽이 낮은 슬라이더를 신어주면 환절기 패션 고민 끝!

수) 15° /26°, 하늘을 닮은 가디건

햇빛 아래 있을땐 땀이 날 정도로 덥다가도 그늘진 곳으로가면 금방 쌀쌀해지는 변덕같은 요즘 날씨에 가디건은 필수죠. 수요일엔 쾌청한 하늘을 닮은 하늘색 가디건을 입어보면 어때요? 강민경처럼 봄꽃 패턴을 새긴 이너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좋고요. 목이 조금 심심해보인다면 알이 큰 진주 목걸이를 같이 매치해보세요. 목걸이 하나만 더해도 훨씬 신경쓴듯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목) 15° /26°, 잘 모르겠을땐 멀티 컬러로

오늘의 색상을 하나만 고르기가 어렵다 싶을때는 멀티 컬러를 테마로 잡아보세요. 현아의 바지처럼 말이죠. 여러가지 색상을 담은 팬츠를 선택했다면 상의와 신발은 화이트나 블랙으로 매치해주세요. 모든 아이템이 자기주장이 강하다면 곤란해요. ‘인간 신호등’이라는 별명을 얻을 수도 있거든요.

금) 16° /26°,더운날엔 미니 레드 스커트

아침부터 더운 예감이 드는 오늘, 탑도 스커트도 짧은 기장으로 선택해보세요. 대신 컬러는 통통튀는 색으로 골라보는거죠. 크롭티와 미니 스커트는 더운 날씨에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이랍니다. 김나영처럼 강렬한 레드 컬러의 미니 스커트와 완전히 대비대는 민트색 양말을 함께 매치해 시선을 강탈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세상의 모든 컬러는 내가 다 가진 것 처럼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