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부산 롯데월드부터 춘천 레고랜드까지 한국에 다양한 테마파크가 개장됐습니다. 추세에 이어 한국에도 드디어 디즈니랜드가 들어설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경북도가 디즈니랜드 유치를 위한 평가에서 최고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내달 유치 결정이 확정된다고 합니다. 만약 추진 확정시, 상하이 디즈니랜드 다음으로 아시아에서 번째 규모의 디즈니랜드로 개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가 어린이날에 정식 오픈했습니다.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를 200% 즐기는 방법을 알려 줄게요! 레고랜드 정문에 위치한 레고랜드 호텔은 154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7 1일에 정식 오픈한다고 합니다. 낮에는 레고랜드, 저녁에는 레고랜드 호텔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레고랜드에는 7개의 테마 구역 안에 40 개의 놀이 기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구역은 바로 미니랜드인데요. 700 개가 넘는 레고를 사용해 한국의 주요 관광지를 재현하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테마파크의 꽃은 바로 놀이기구겠죠? 타봐야 어트랙션을 소개합니다. 43m 높이에서 레고랜드를 한눈에 담을 있는 룩아웃, 스릴 만점인 드래곤 코스터,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익스프레스를 추천해요. 

다양한 레고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 기념품 가게도 놓치지 마세요. 어린이보다 어른이 좋아할 레고랜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가길!
주소: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영업시간: 월화수목 10:00~18:00 / 금토일 10:00~19:00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놀이공원 데이트에는 교복이 빠질 없죠! 지금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종일권을 구매할시, 교복 세트 이용권이 증정됩니다. 기본 세트는 셔츠, 하의, 넥타이 상의 1종으로 구성되는데요. 폐장 시간까지 온종일 이용할 있으니 특별한 인생샷을 남겨보길! 5월 31일까지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영업시간: 매일 10:00~21:00